는 나인데..하 약속이 달에 막 몇개씩 잡히면 우울해..벌써부터 쓸 돈과 시간과 체력, 감정같은게넘 스트레스받고 걱정되고ㅋㅋㅋ큐ㅠㅠ근데 그렇다고 누굴 만나기 싫은 건아닌데..하..이 감정뭘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