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이게 뭔가 싶었는데
어렵게 들어간 학원의 진도를 위한 과외를 해달라는 것이 꽤나 놀랍다
과학고나 영재학교 준비하는 거면 그럴 수 있는데
잘 나가는 학원에 어찌저찌 들어갔는데 걔가 거기 들어가서 수업 수준을 못 따라가니까
그걸 3개월만에 따라잡을 과외를 해달라고 하시네
wow ..
|
나는 이게 뭔가 싶었는데 어렵게 들어간 학원의 진도를 위한 과외를 해달라는 것이 꽤나 놀랍다 과학고나 영재학교 준비하는 거면 그럴 수 있는데 잘 나가는 학원에 어찌저찌 들어갔는데 걔가 거기 들어가서 수업 수준을 못 따라가니까 그걸 3개월만에 따라잡을 과외를 해달라고 하시네 wow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