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업 준비중이고 최근에 첫시험쳤거든 .. ㅋㅋ6개월정도 공부했는데 제대로 풀수있는 문제가 20문제 중에 4문제 … ㅋㅋㅋㅋㅋㅋ ㅠㅠ…
이게 공부를 한과목하고 한과목 이렇게 따로따로 해서 .. 많이나오능 과목이 거의 다 휘발된 상태긴했는데 복습하고 하면 다시 기억 되살릴수 있을거같긴한데
진짜 너무 고역에 확신이 없어ㅜㅠㅜ 근데 포기하면 더 나이들어서 후회할거같고 스펙 다 이쪽으로 쌓아왔는데 막막하다
대학때 더 다양한 경험을 해볼걸 나이는 아직 ㄱㅊ은거같은데 웰케 불안하고 초조하기만핮걸까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