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엔 멀쩡한데 몇달 간격으로 한 두번? 드물게 오는 거라 별로 심각성을 못 느꼈는데 한 번 심하게 겪으니깐 골치 아픈 질환(?)인 듯
시야이상 같은 전조증상이 있긴 한데 설마 편두통이 오겠어? 싶은 마음에 약 안챙기고 다녔다가 증상 오고 개고생.. 일반 두통이랑 차원이 다르고 관자놀이렁 눈쪽 뼈? 눈두덩이? 미간 이쪽이 으깨지는 것처럼 아픔.. 속도 울렁거리고 춥고ㅜㅜ 결국 토까지 하게 됨 걍 앉아잇는 거 자체가 힘듦 일하다가 도저히 못 버틸 거 같아서 집에 와서 약 먹고 쉬는 중인데도 아직도 지끈거림ㅁ

인스티즈앱
블라에서 난리났던 양육권포기 이혼엔딩..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