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5일을 6시에 일어나서 한시간을 넘게 버스타야 된다고..
하 진짜 가만히 앉아서 일하는 것도 고욕이고
돈도 쥐똥만큼
남들 다 이렇게 산다지만 그 사람들도 억지로 그러는 거잖아..
진짜 너무 출근하기 싫다…….
요즘 일하기도 싫고 혼자 아무것도 안 하고 싶은데 또 외롭기는 엄청 외로움
걍 회사에 있는 것도, 혼자 이 작은 집에 누워있는 것도 다 숨막혀…
|
또 5일을 6시에 일어나서 한시간을 넘게 버스타야 된다고.. 하 진짜 가만히 앉아서 일하는 것도 고욕이고 돈도 쥐똥만큼 남들 다 이렇게 산다지만 그 사람들도 억지로 그러는 거잖아.. 진짜 너무 출근하기 싫다……. 요즘 일하기도 싫고 혼자 아무것도 안 하고 싶은데 또 외롭기는 엄청 외로움 걍 회사에 있는 것도, 혼자 이 작은 집에 누워있는 것도 다 숨막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