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은 .. 객관적으로 못생기진않았어
무난~함 그냥 딱 평범...
대화 잘 통하고 재밌음 카톡 티키타카도 잘 되고 센스있음
아근데 .. 이사람한테 막 예뻐보이고싶다♡ 설렌다♡이런감정은 안느껴져....
한번 더 만나봐? 아니면ㅂㅂ?
|
얼굴은 .. 객관적으로 못생기진않았어 무난~함 그냥 딱 평범... 대화 잘 통하고 재밌음 카톡 티키타카도 잘 되고 센스있음 아근데 .. 이사람한테 막 예뻐보이고싶다♡ 설렌다♡이런감정은 안느껴져.... 한번 더 만나봐? 아니면ㅂㅂ?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