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초생이고 부업으로 주말에 하고 싶어서 지원하려는데 굳이 맥날같은 프차인 이유는 그거는 내가 스케줄 조절할 수 잇대서…
명절이나 본가 가야할 때 눈치 보기 싫거든.. 해본사람 있어?!
스케줄 조절 용이한지, 체력이 괜찮은지 물어보고 싶어
나는 오전에 근무하고 오후는 개인 공부하고싶음
|
사초생이고 부업으로 주말에 하고 싶어서 지원하려는데 굳이 맥날같은 프차인 이유는 그거는 내가 스케줄 조절할 수 잇대서… 명절이나 본가 가야할 때 눈치 보기 싫거든.. 해본사람 있어?! 스케줄 조절 용이한지, 체력이 괜찮은지 물어보고 싶어 나는 오전에 근무하고 오후는 개인 공부하고싶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