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내일 경우에 회사에서 어리다는 소리 들어? 나 24살에 회사 입사했고 지금 26살인데 24살부터 지금까지 어리다는 소리 딱 2번만 듣고 나머지는 그냥 젊다 젊어서 좋네 이게 끝이거든 나만 이런거야? 40대도 그러시더라.. 30대초반끼리도 서로 젊다고 해주고 나한테도 걍 젊다고만 해서 혹시 이분들이 나를 동년배로 생각하는 건가 싶기도 해ㅠ 나만 20대야 여기서
|
막내일 경우에 회사에서 어리다는 소리 들어? 나 24살에 회사 입사했고 지금 26살인데 24살부터 지금까지 어리다는 소리 딱 2번만 듣고 나머지는 그냥 젊다 젊어서 좋네 이게 끝이거든 나만 이런거야? 40대도 그러시더라.. 30대초반끼리도 서로 젊다고 해주고 나한테도 걍 젊다고만 해서 혹시 이분들이 나를 동년배로 생각하는 건가 싶기도 해ㅠ 나만 20대야 여기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