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427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

어제 어머니 응급으로 응급실 급히 방문했고

방문전에 전화로 여쭤보고  해당 진료 가능하다길래 타지역임에도 긴급히 방문했어


Ct찍고 대기하는 와중에 접수하고 둘러보니 그 넓은 응급실에 환자가 어머니 포함해서 둘뿐이더라고

모든 의료진들이 다들 잡담하고 폰보고 웹서핑하고 한가하길래 금방 들어가겠다 싶었어


그런데 너무 대기가 길길래 곰곰히 생각해보니

그래, 의료진 파업이니 정부 정책이니 현 시대가 그렇다보니

혹여나 진료 불가능하냐 여쭤보니 가능하다 하더라고

의료진 믿고 기다리자 기다리다보니 환자인 어머니는 아파서 울고 난리나는데

응급실에서 해주는게 없고 무한 기다림이였어

(물론 의사 오더 없이 간호사분들이 할 수 있는게 없으니 답답하지만 따지거나 할 순 없었)


그렇게 새벽 2시 방문했으나 아파서 밤새우고 해뜰때 진료받았는데 너무 화나더라고


새벽동안 받을수 있는 진료는 씨티찍기밖에 없었고 

환자측 입장에서 들을 수 있는 답변은 기다려야한다는 것 밖에 없었고.. 


ER이 너무 바빠서 내 가족이 덜 응급이라 진료가 늦춰지는거라면 이해하겠으나 응급실 환자은 2명 뿐이었고  CT만 찍고 대기하며 아침되서 진료받을거면 왜 응급실 왔나 싶었어


나름 뉴스도 자주 읽으며 의료진분들 

힘들어하는 환자는 뒤로하고 웃고 떠들다가 해뜨고 나이트데이 인수인계 할 때 되니 갑자기 바쁜척 하는게 너무 화가 나더라구

(물론 나도 직장인이라 나도 월루하는 마음 알아 

환자측 입장에서 너무 속상했을뿐)


지금 진료 다 끝나고 다시 돌아보며 속상해서 물어봐 나는 의료인이 아니라서

이렇게 응급실이 운영되는게 현실인건지..

혹시 의료진 파업때문이라면 최근 출산임박의 임산부가 뺑뺑이 하다가 아기가 사망했다는 뉴스를 봤는데 이게 이정도로 심각한건지..

아님 내가 환자측 가족으로써 감정이 격해져서 심히 와전하는건지 그래 

대표 사진
익인1
중간에 수액도 달았을거고 피검사랑 하다못해 진통제 들어갔을건데 그냥 씨티만 찍고 기다렸다고? 확실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의료진 파업은 끝난지 오랜데 이 일이랑은 상관없을 듯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디다스 져지 왜 이렇게 예뻐보이짘ㅋㅋㅋㄱㅋㅋㅋ
2:43 l 조회 1
문과는 대기업아니면 평생 300이상 벌기 힘들겠지
2:43 l 조회 1
난 나이 먹어도 절대 독립 못할거야.. 정병이 있는듯함
2:42 l 조회 5
찐사랑이란거 해보고싶다…
2:42 l 조회 8
남미새 예쁜여자 좋아한다는거 진짜구나
2:41 l 조회 19
난 예쁘고 잘생긴 사람들 제일 부러운게 1
2:40 l 조회 26
쿠팡에서 아이패드 새제품샀는데 불량이야.. 환불되지?
2:40 l 조회 10
종량제 쓰레기 때메 미치겠다...
2:39 l 조회 20
너무 연애하고 싶은데 못 해6
2:38 l 조회 25
팀장님 좋아해서 잠이안옴 2
2:38 l 조회 12
나처럼 제로음료 싫어하는 사람있음?3
2:38 l 조회 7
헬스장 pt 상담 받을 건데
2:38 l 조회 3
눈낮추고 취업하는게 맞을까?
2:38 l 조회 5
웰라쥬 크림 써본익들 있닝
2:35 l 조회 8
질 좋고 가성비 좋은 옷 어디서 찾는 게 조을까1
2:35 l 조회 23
근데 이제 러브버그 징그럽지도 않고 그냥 2
2:34 l 조회 55
아 러브버그 수원에도 생겼네..1
2:33 l 조회 22
썸남이 대기업 증권사 다니는데 연봉엄청 벌겠지.. 1
2:31 l 조회 47
뭐 이런 바지가 있지..? 40 7
2:31 l 조회 114
보통 헬스장 한달에 얼마정도 하면 괜찮은거야? 5
2:31 l 조회 5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