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427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

게시된 카테고리 취준/이직/퇴사

제2외국어 활용도가 높은 직무인데

제2외국어 성적은 있고, 영어 성적은 없는 경우!

대표 사진
익인1
광탈은 아니어도
동일조건이면 제2외국어 성적있으면서 영어 성적 있는애를 뽑지않을까

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원했던 공고 다시 올라왔을 때 재지원 해 본 사람??2
06.28 22:59 l 조회 54
이런 경우에도 영어 성적 없으면 무조건 광탈이야??1
06.28 22:59 l 조회 51
취준이 길어지니까 그냥 모든게 다 지치고 지겹다7
06.27 11:43 l 조회 35
수습기간 퇴사 괜찮아?7
06.25 08:13 l 조회 41
30살 백수4
06.25 03:01 l 조회 114
이직 31살인디 이직으로 고민중이야..15
06.24 14:26 l 조회 70
내가 기준이 높은거야??8
06.18 16:57 l 조회 215
업무 경험 없는 신입도 뽑아줘??? 3
06.17 21:19 l 조회 183
이직 면접 연차 사유1
06.17 17:25 l 조회 178
이직할 때 기존 연봉의 몇%정도 인상해서 이직해야 잘 한 이직이야??
06.15 16:48 l 조회 79
인턴 첫 출근 복장!!!!!😭 12
06.15 16:04 l 조회 200
해외 취업 자리는 보통 중소가 많아??13
06.12 19:07 l 조회 185
영상회사 테스트4
06.04 15:52 l 조회 118
취준 자소서 제출하라는데1
06.01 10:23 l 조회 136
퇴사하고 나서 후회는 안하는데 더 힘들어짐 ㅜ1
05.30 01:23 l 조회 168
너무 일찍 퇴사하는건지 봐줘..2
05.28 21:16 l 조회 220
취준정병어케극복 2
05.28 00:27 l 조회 231
서합률
05.27 21:32 l 조회 132
취준 언어전공생들 보통 어디로 취직하니..?ㅜㅜ2
05.27 18:39 l 조회 90
회계팀에서 일하는데 이직하고 싶음 6
05.26 20:30 l 조회 278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