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점으로 김치찌개랑 밥 정식 사먹고 굴뚝빵아이스크림 후식으로 조지고
저녁에 피자4조각이랑 후식으로 피넛버터소보로빵(이게 칼로리가 707칼로리래ㅋㅋㅋㅋ) 이랑 우유 먹고 입터져서 고기새우만두 6알 비요뜨랑 계란 한 알………….
더 먹고싶은거 참고 방금 양치했다….
오늘 한 4000칼로리 넘게 먹은 듯…
|
아점으로 김치찌개랑 밥 정식 사먹고 굴뚝빵아이스크림 후식으로 조지고 저녁에 피자4조각이랑 후식으로 피넛버터소보로빵(이게 칼로리가 707칼로리래ㅋㅋㅋㅋ) 이랑 우유 먹고 입터져서 고기새우만두 6알 비요뜨랑 계란 한 알…………. 더 먹고싶은거 참고 방금 양치했다…. 오늘 한 4000칼로리 넘게 먹은 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