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은 솔찌 못생겼고 난 이쁜편임 믿거나말거나..
근데 내가 성격적으로 예민하고 결핍이 많은데 남친이 성격이 ㄹㅇ든든하고 엄청 진취적인 느낌?암튼 동갑인데 아빠같은느낌이 잇음 앙그게 개조음.. 쉽게 찾을수없는 성격 같아서 내가 오히려 놓치고싶지가 않음... 그리고 얼굴도 애초에 별로인채로 시작하니까 갈수록 개선되는 느낌..?내깔로 커스텀하는 재미가잇어ㄹㅇ
|
남친은 솔찌 못생겼고 난 이쁜편임 믿거나말거나.. 근데 내가 성격적으로 예민하고 결핍이 많은데 남친이 성격이 ㄹㅇ든든하고 엄청 진취적인 느낌?암튼 동갑인데 아빠같은느낌이 잇음 앙그게 개조음.. 쉽게 찾을수없는 성격 같아서 내가 오히려 놓치고싶지가 않음... 그리고 얼굴도 애초에 별로인채로 시작하니까 갈수록 개선되는 느낌..?내깔로 커스텀하는 재미가잇어ㄹ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