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429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9

21살 커플이고 4년차 커플
일본 여행 3일 남음
나랑 내친구 부모님 두분다 남자친구랑 여행가는거 허락 안해주셔서 
나랑 내친구랑 남자친구랑 셋이 출발해서
나는 남친이랑 둘이 놓고 내친구는 일본 유학가있는 남친 만남 (4개월 만에) 
나 안가면 내친구도 못가게 되는 상황

남자친구가 부모님이랑 일본여행 이야기하다가
부모님 : 여자친구 부모님은 너랑 가는거 아시냐 
남 : 아신다
부모님 : 확인 통화 가능하냐
남 : 안된다
부모님 : 허락 안받은거네
남 : 사실 여자친구 부모님은 친구랑만 가는줄 아신다
부모님 : 여자친구 부모님 허락없이는 너도 안된다

해서 지금 못가게될거같은데 어떡해 ? 3일 냅두고 맨탈터지네 남자친구는 부모님이랑 크게 싸움 내가 그냥 통보하고 가면 안되냐 하니까 그러면 학비고 용돈이고 다 끊길거같다고 곤란해

내가우리엄마한테말안한이유는 엄마가남친이랑 여행가는거 솔직하게 말하지말고 친구랑 가라고 뻥치고 가라고 함 ( 스킨십 하는거 상상하고 그런게 싫대)
하 내가직접연락드리는거 민폐겠지
나진짜여행갈라고 10키로 처 빼고 옷 다사고 돈도 여행가기전에 여행간다고 다쓰고 하..
환불하게되면 남친이 다 돈 주겟대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근데 얘한테 그냥 노빠꾸로 통보하고 가자고 , 부모님이랑 걍 싸워라 이렇게 말하는것도 못하겟음
애초에 내가 엄마한테 노빠꾸로 통보 못해서 생긴 일인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그정도면 가지말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가서도 계속 신경쓰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엥 그정도로까지 해서 가야하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부모님끼리 서로 아심?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르셔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럼 그냥 중년여성 한명 섭외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근대 사실 남친이 잘못함ㅋㅋㅋㅋㅋ 다큰성인인데 부모끼리 통화를 하자했을때 딱잘라서 아 뭔 전화야 알아서 허락받았다는데 하고 컷했어야하는데 왜 곧이곧대로 말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컷햇음 각자집안에알아서 이야기하는거지 그건 오지랖이라고 세게 나갓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끝까지 밀고나가지 왜 중간에 말바꿨대ㅋㅋㅋㅋㅋ 지금상황에서 최선은 ㄹㅇ당근에서 어머님한명 구해서 연기해달라하는거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엄마한테 그냥 말해 친구랑 남친이랑 셋이 간다고 ; 뭐하는 거임 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것도 절대 안될거같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걍 어머니한테 얘기하는 게 최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당근에서 구해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두커플이 가는거라고 하면 안되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것도 아셔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러면 안가는게 나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남친이 중재를 왜케못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이별통옴 ㅋㅋㅋ 마마보이같고 그러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같음 헤어지고 친구랑 둘이가서 혼자놀고올듯; 저런애랑 오래만나서 어차피 결혼못함 한다 해도 저꼬라지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내 남친도 아닌데 헤어지고싶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니 거짓말하다 중간에 바로 불었네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거짓말들키면 진짜무섭게혼내셔서그런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렇게 무서워하는데 다른댓 말처럼 당근가능하려나 그러다 들키면 더 클날텐디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ㅜㅜ 친구도 못 가게 되는 거면 나라면 걍 남친이랑은 안 가도 여행은 갈 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냥 그정도면 안가는게 맞음
나중에 어떤 일이 벌어질줄 알고 사람까지 사서 구라를 친다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근데 얘한테 그냥 노빠꾸로 통보하고 가자고 , 부모님이랑 걍 싸워라 이렇게 말하는것도 못하겟음
애초에 내가 엄마한테 노빠꾸로 통보 못해서 생긴 일인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엄마가 남친이랑 여행가는거 상관은 없는데 엄마한테 들키지만 마라 이런 마인드시라면 걍 솔직하게 말씀드리고 도와달라해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왜 어머니한테 말 못해? 스킨십 상상하는 거 싫다하셔도 이 상황에선 그냥 툭 말하고 가면 될 것 같은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말씀하시는거 보면 허락 안 해줄 스타일은 아니실 것 같은데, 다른 사정이 더 있는거야? 그게 아니면 남친이 환불해준다는 거 다 받긴 좀 그럴 것 같기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해주셔 언니가 이미 4년동안 뚫어보려고 햇는데 칼같이 반대하셔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 그럼 말 못 할 만하다
지금 상황 전해 듣고 여친도 부모님한테 말했다 그런데 여친 부모님쪽에서 통화는 부담스러워하신다 이럼 또 의심할라나.. 어렵네 담에는 남친한테 여친하고 간다는 소리하지마라해ㅋ쿠ㅠ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엄마가 못가게 하시는게 아니라 스킨쉽 상상하기 싫어서 말하지말라 그런거면 그냥 엄마한테 말씀드리는게 젤 나아보이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ㅅㅈㅎ 남친 부모님... 이해안가는건 아님 아직 슴살초반이고 여친이랑 여행간다는데 여친 부모님은 모른다니까 몰래 숨기고 보내기도 껄끄러우실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친구도 남친부모님이 니를진짜딸처럼 여겨서 그런걸수도잇다 이러는 데ㅜㅜ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애초에 그나이에 남친이랑 해외여행 자체가 부모님 입장에선 걱정될만한 일인데 그걸 숨기고 간다니까 자기 아들이지만 제정신인가? 싶은 마음이 드셨을수도 있을거같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솔직히 왜 허락 안해주는지 모르겠을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스무살 넘으면 좀 하게 냅두지 싶음
나라면 혼자 여행이라도 하고옴 지금 비행기 취소하면 수수료개크잖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0날라감…21살한테 50은 500이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한명분 수수료가 50이란거...? 그냥 금액 전부아님? 개오바 돈아까워서라도 혼자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런거보면 내가 다 답답해 여행안가도 충분히 할 수 있는데 뭘걱정들 하시는지 모르겠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7에게
내말이..이미할거다함 3년사귀면 ㅜㅜㅜ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지금환불해도 65썻는데 15들어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글쓴이에게
악 심지어 비쌀때 끊었나보네 정병온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7에게
4박5일이라서 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정도면 그냥 안 가는 게 맞음... 남친이랑 헤어질지 말지는 쓰니 마음? 딱히 꼭 헤어져야할 정도는 아닌 것 같은데 정 떨어질 수는 있을 것 같음

그리고 친구는... 잘 모르겠다 착하면 이해해줄 것 같기도 하고 아니면 너가 미안하다고 싹싹 빌어야할 것 같기도 하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냥 처음부터 서로 부모님들한테 거짓말하지 동성이랑 가는거라고 친구들한테는 부탁해서 같이 가는걸로 입 맞춰달라하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리고 짜피 쓰니는 동성친구랑 가니깐 걔랑 둘이 가게되었다하고 쓰니 남친은 뭐 취소했다하고 몰래가던지 쓰니 친구의 남친한테 부탁해서 친구인척해달라하던지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항티켓캡텨본을 받아가심..이름나오는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헤어질거 아니면 다음부터는 그냥 처음부터 거짓말하거나 뭐 캡쳐본을 수정해서 이름 바꾸거나해 그리고 저런 분위기면 난 답답해서 계속 못 사귈 것 같기도함... 성인인데 허락받고말고가 어딨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게근데또이게 돈줄잡고협박하면 나도그렇고남틴도그렇고 못대들게됨….. 당장 학비가400이고 용돈도 받고 폰비보험비 등등 경제적 지원 받는 동안에는 뭔가둘다쑤구리는입장..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ㄱㄴㄲ 돈이 뭐라고 애들한테 돈가지고 협박하는지 고작 연애하나 가지고 부모들이 너무 유난임 앞으로 연애하는거 절대 이야기하지말고 지금 사귀는 것도 계속 사귈거면 걍 부모들한테는 헤어졌다하던지 숨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일본이면 걍 혼자가서 돌아댕길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엄마한테 부탁하면 엄마가 상대방 부모랑 통화해야 되잖아 무슨 말을 할지 모르고 상대방 부모 태도나 뉘앙스가 엄마 기분 나쁘게 할 수도 있어서
그냥 친구랑 가서 혼자 놀아 어쩔 수 없
남자친구가 엄청 우유부단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생활비 다 지원받는 입장이면 부모 말 따를 수밖에 없어 어쩔 수 없지
헤어진척 해달라고 했다는 거 보면 고등학생 아들이 연애하는 거 자체가 싫었나 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성인인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1살인데 왜 못가게 하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 그러게근데또이게 돈줄잡고협박하면 나도그렇고남틴도그렇고 못대들게됨….. 당장 학비가400이고 용돈도 받고 폰비보험비 등등 경제적 지원 받는 동안에는 뭔가둘다쑤구리는입장..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ㅠ 나도 06 동갑인데 여행간다 하면 걍 보내두셔... 양쪽 다 보수적이시네 평소에도 통금같은거나 보수적이셔?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잇어…… 그니까 ㅜㅠㅜ 억제하고 통제하면 거짓말만 늘어나서 차라리 허락해주시는게 나은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ㅠㅠ경제적으로 다 도움받고 있다는 거 보니까 자취도 힘들지? 알바같은거 해? 알바같은거라도 해서 부모님 손에서 좀 벗어나보는 건 어떨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내 친구도 부모님이 엄청 보수적이라서 뭐만하면 용돈 끊는다로 협박해서 알바하거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취힘들고 둘다알바하고잇는데도 서울생활이 만만치가안ㄹ아 비용이.. 월세며 학비며 다지원받으니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글쓴이에게
ㅠㅠ그치… 나도 부모님 도움 없이는 학교 못 다녀..과는 무슨과야? 졸업하고 바로 취업해서 자취하는 건 힘드나ㅠ? 나중에 쓰니 좀 크더라도 계속 보수적이실 거 같아서

쓰니네 부모님이 어느정도인지는 모르겠지만 취업하고 좀 크고 해도 여전히 간섭하고 막 남친이랑 여행이나 외박 못하게 하는 분들 봤거든 두변에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4에게
엄마조건이 대학졸업까지라서 그냥 그땎까지 언니나 나나 뻐기는중 …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글쓴이에게
ㅠㅠ글쿠나…일본여행은 어렵다.. 어찌저찌 잘 해결되길바라.. 댓글들 말처럼 양쪽 다 보수적인게 진짜 힘들긴하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양쪽 부모님 다 양보 없이 허락 못함 이게 숨막히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니 스킨십을 일본가서만 하는 것도 아닐거고 어머니한테 얘기해서 이런 상황인데 한번만 허락 해주면 안되겠냐고 이런 거 저런 거 다 하고 돈도 다 모아놨는데 돈 아깝다 부모님한테 설득을 하고 남친 부모님이랑 통화를 해서 잘 풀어서 가는 거 밖에 답 없을 듯 ? 친구랑 가라고 뻥치라고 했지만 이런 상황이면 부모님도 이해해주시겠지 그럴 거 아니면 다 포기하고 빠른 환불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엄마도 만만치않게 보수적이라 허락안래줘 그리고 이미 3일 남겨두고 사실 남친이랑 간다 << 이러면 우리엄마가 더 빡쳐할거같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지금 현재로썬 그 방법 밖에 없어보여 21살이라 나이가 어린 것도 맞고 경제적 지원 받는 것도 무시 못하면 그냥 그렇게 해야지 그런 수법 다 아시니까 남친 부모님도 통화하게 해달라 했겠지 이건 땡깡으로 될 게 아니라 진짜 논리적 설명이 필요한 상황인 거 같은데 그렇게 말한 건 엄마가 친구랑 가라고 뻥치라고 해서 그렇게 말한거고 상황이 이런데 한 번만 도와주시면 안되냐 이런 식으로 가야될 듯 혼날 건 혼나고 가는 건 가는거지 일단 안된다고 하시면 빠른 환불이 답임 지금 친구한테 미안하고 남친이랑 이별하고 이런 게 문제가 아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원래 친구랑 둘이 가는거였는데 남친도 같이 끼워서 가게 됐다고 말하면 안돼? 남친이랑 단둘이 가는것도 아니구,,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숙소같이쓰는거를 이미 아셔서…… 이거때뭉에.. 내아들은 가도 상관없지만 귀한집딸인데 여친부모님은 모르시고 니가 저렇게 길게해외여행가도 되냐 이마인드신거같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에고.. 애초에 남친도 본인 친구랑 가는것처럼 말하는게 좋았을텐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캡텨본받아가실분들이라 그렇게못함 ㅠ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사도세자 개십고 생각하는데 왜 쉴드치는 것들이 많냐
2:43 l 조회 1
아디다스 져지 왜 이렇게 예뻐보이짘ㅋㅋㅋㄱㅋㅋㅋ
2:43 l 조회 1
문과는 대기업아니면 평생 300이상 벌기 힘들겠지
2:43 l 조회 1
난 나이 먹어도 절대 독립 못할거야.. 정병이 있는듯함
2:42 l 조회 5
찐사랑이란거 해보고싶다…
2:42 l 조회 8
남미새 예쁜여자 좋아한다는거 진짜구나
2:41 l 조회 19
난 예쁘고 잘생긴 사람들 제일 부러운게 1
2:40 l 조회 26
쿠팡에서 아이패드 새제품샀는데 불량이야.. 환불되지?
2:40 l 조회 10
종량제 쓰레기 때메 미치겠다...
2:39 l 조회 20
너무 연애하고 싶은데 못 해6
2:38 l 조회 25
팀장님 좋아해서 잠이안옴 2
2:38 l 조회 12
나처럼 제로음료 싫어하는 사람있음?3
2:38 l 조회 7
헬스장 pt 상담 받을 건데
2:38 l 조회 3
눈낮추고 취업하는게 맞을까?
2:38 l 조회 5
웰라쥬 크림 써본익들 있닝
2:35 l 조회 8
질 좋고 가성비 좋은 옷 어디서 찾는 게 조을까1
2:35 l 조회 23
근데 이제 러브버그 징그럽지도 않고 그냥 2
2:34 l 조회 55
아 러브버그 수원에도 생겼네..1
2:33 l 조회 22
썸남이 대기업 증권사 다니는데 연봉엄청 벌겠지.. 1
2:31 l 조회 47
뭐 이런 바지가 있지..? 40 7
2:31 l 조회 1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