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바쁘냐길래 ~때문에 바쁘다 하면 자기가 일 90퍼는 다 하는데 왜 바쁘지?하고,힘든거 없냐길래 ~때문에 힘들다니까 여긴 원래 그렇다 자기땐 더 심했다 이럼.진심 대화 의지 상실되는데 내가 이상한거임?아니면 저런 질문엔 사회적인 모범답안이 따로 있는거임?
|
요즘 바쁘냐길래 ~때문에 바쁘다 하면 자기가 일 90퍼는 다 하는데 왜 바쁘지?하고,힘든거 없냐길래 ~때문에 힘들다니까 여긴 원래 그렇다 자기땐 더 심했다 이럼.진심 대화 의지 상실되는데 내가 이상한거임?아니면 저런 질문엔 사회적인 모범답안이 따로 있는거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