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432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3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왜 매번..... 힘든 경기를 하는거야.........?

진짜 무슨 우주의 기운이.......... 엘롯전에 쏠리나............


대표 사진
신판1
거의 그래......
선수들도 감코들도 엄청신경쓰는거 같음
너무 힘들어 진짜 🥲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진심 뭐 마가 낀 거 같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연고지 고를 때부터 정해진 운명...이었던 것 같애... 연고지 정할때 롯데가 서울 원했고 엘지가 부산 원했었다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3분 전
대표 사진
신판4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7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누나들 응원해줘
1:25 l 조회 1
축구는 4부리그까지 있구나
1:05 l 조회 68
지우학생 무물 한번만 띄워봐요
1:00 l 조회 62
작년에도 단장 감독 수코 한번에 짤랐는데 왜 못해
0:55 l 조회 43
ㅇㅈㅅ(큠구단주) 제일 어이없는 부분이
0:54 l 조회 105
홍명보 자진사퇴 했으니15
0:49 l 조회 375
아니 채이 야구선수 해야겠는데1
0:38 l 조회 132
유신고 청룡기 떨어졌구나
0:34 l 조회 72
종종 드랲 관련 얘기 나오는데 키움은 로터리픽 이런게 문제가 아니야(마플?)20
0:32 l 조회 250 l 추천 1
홈런타자 있는 팀들은 진짜 무섭더라1
0:31 l 조회 96
장터 호옥시 낼 퓨올 티켓팅 도와줄사람 잇나욤… 13
0:22 l 조회 138
퓨처스리그 시민구단 창단 공모하던데
0:22 l 조회 51
이거 포수가 공 놓쳐서 낫아웃 상황 된 거야? 4
0:18 l 조회 309
창원가는데 배달 추천해줘!!!1
0:16 l 조회 37
진돌피셜 일요일에 제일 불쌍했던 사람2
0:14 l 조회 416
삼성 외야 현재 1군 라인업이2
0:06 l 조회 247 l 추천 1
대만 치어리더들이 하는 삼진송 중에 5
0:02 l 조회 257
프라이데이 칠천석 여는거 외야도 있었나? 2
0:01 l 조회 52
근데 진짜 궁금한 게, 롯데 엘지 경기는 매번 왜 그래?5
06.28 23:59 l 조회 303
드래프트날은 그냥 하루 종일 설레서 좋음
06.28 23:56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