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432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2

10분 걸리는곳이 진짜 너무 편하고 좋았던걸 이제서야 깨달음...

첫회사 빠르게 걸으면 7분정도 걸리는 곳에 다녔는데

점심도 그냥 집가서 먹고 오고 

아침에 8시 15분에 일어나서 30분 뚝딱 준비해서 나가면 됐었거든

근데 지금 버스타고 45분 걸리는 곳 다닐려니까 너무 시간아깝고 피곤함

1시간 안넘는건 다행이지만.. 가까운데 다니다가 버스까지 타고 먼곳 다닐려니까 넘 귀찮다

대표 사진
익인1
난 차로 10~15분 거리인데 진짜 살맛나... 삶의질이 진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왕복 3시간…… 진짜 삶의 질 뚝뚝 떨어져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10분 대박 야근해도 기쁜?마음으로 할 듯
응 집 10분거리야~ 어쩔~ 하면섴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출퇴근 시간 ㄹㅇ 중요함.. 나 왕복 3시간 다녔는데
진짜 출퇴근으로 진빠지더라…… 특히 겨울은 해도 늦게뜨고 추운데다 해도 엄청 일찍 져서 더 서러웠음 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점심 시간에 집 가는 ㄱㅓ 좋다 ㅋㅋㅌㅌ 누워서 쉬다가 시간 맞춰오면 되잖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45분도 선녀인데 ㄹㅇ나도 교통필요없는 가까운곳 다닐때너무행ㅂㄱ햇음...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방파리? 이거 에어컨통해서 들어오기도해?
3:13 l 조회 2
초록글 흰티 보고 브라색 추천하자면
3:13 l 조회 3
나 방금 너무 소름 돋아서 밖에 나갔다가 돌아옴..
3:13 l 조회 3
뭐먹지
3:12 l 조회 2
왜 내가 좋아하는 예능은 다 망했을까????1
3:12 l 조회 4
출근싫어서 안자는중 ㅓ
3:12 l 조회 3
isfp인데 나랑 안 맞는 mbti 투탑5
3:11 l 조회 19
멧챠카멜레온 업뎃됐구나….노잼됐네ㅠㅠ
3:10 l 조회 12
직장에서 뭐 시켜먹을때 참어려운듯
3:07 l 조회 21
결혼하면 친구 못만드나..?4
3:07 l 조회 17
안 말라도 말랐다는 말 듣기 참 쉬운 듯9
3:07 l 조회 38
오늘 달 엄청 둥글고 크다1
3:06 l 조회 16
어릴때 맞고 자랐는데6
3:06 l 조회 29
패인흉터 사라질까..3
3:06 l 조회 17
않이,, Ai 커플사진만들기 강동원씌랑 했는데 왜이래 4
3:05 l 조회 88
인티 연령대 많이 높아졌다고 생각했는데 외모관련 글 올라오는거보니깐6
3:05 l 조회 24
비행기 빨리 출발해랍.....
3:04 l 조회 12
장기연애는 남자가 결혼하기 싫어서 3
3:03 l 조회 32
인생에서 가장 힘들때 8
3:02 l 조회 56
네일은 셀프로 하는게 이득인듯4
3:02 l 조회 4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