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분 걸리는곳이 진짜 너무 편하고 좋았던걸 이제서야 깨달음...
첫회사 빠르게 걸으면 7분정도 걸리는 곳에 다녔는데
점심도 그냥 집가서 먹고 오고
아침에 8시 15분에 일어나서 30분 뚝딱 준비해서 나가면 됐었거든
근데 지금 버스타고 45분 걸리는 곳 다닐려니까 너무 시간아깝고 피곤함
1시간 안넘는건 다행이지만.. 가까운데 다니다가 버스까지 타고 먼곳 다닐려니까 넘 귀찮다
|
10분 걸리는곳이 진짜 너무 편하고 좋았던걸 이제서야 깨달음... 첫회사 빠르게 걸으면 7분정도 걸리는 곳에 다녔는데 점심도 그냥 집가서 먹고 오고 아침에 8시 15분에 일어나서 30분 뚝딱 준비해서 나가면 됐었거든 근데 지금 버스타고 45분 걸리는 곳 다닐려니까 너무 시간아깝고 피곤함 1시간 안넘는건 다행이지만.. 가까운데 다니다가 버스까지 타고 먼곳 다닐려니까 넘 귀찮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