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애인이랑 헤어진지 한달됐는데 헤어질때 엄청 힘들어하는거같아 보였어 종종 내 롤전적도 검색하고 ㅋㅋ..
근데 보통 남자들은 후폭풍이 한달뒤부터 온다고하잖아
헤어지고 바로 힘들어하는 남자도 한달뒤면 후폭풍이와?
헤어진거는 전애인이 나한테 잘못을 너무많이해서 신뢰가없어서 서로 미래가안보인다고 판단하고 헤어졌으
나처럼 잘맞는여자 못만날거같다고 후회할거같다 이런식으로 말하기도했고 뭐.. 나쁘게 헤어지진않았어 내가 호구라 전애인이 잘못했어도 다 봐주고 좋게헤어졌거든
다시 재결합할건아니지만 날 못잊고 힘들어서 연락하고 그랬음좋겠어서 ㅎㅎ..

인스티즈앱
예비신랑이 나한테 저점매수 성공이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