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공고 유료상품 써서 노출도 했는데
생산이나 품질쪽 지원자만 엄청 오고
정작 타겟인 엔지니어랑 마케터, 전략기획은 지원자가 적네
우리 회사 상장 코앞이고 매출도 작년 3배 벌써 벌고 있어서 나쁜 회사 아닌데 ㅠ
회사도 공유오피스라 시설 깔끔하고 복포도 매달 주는데
|
채용공고 유료상품 써서 노출도 했는데 생산이나 품질쪽 지원자만 엄청 오고 정작 타겟인 엔지니어랑 마케터, 전략기획은 지원자가 적네 우리 회사 상장 코앞이고 매출도 작년 3배 벌써 벌고 있어서 나쁜 회사 아닌데 ㅠ 회사도 공유오피스라 시설 깔끔하고 복포도 매달 주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