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433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3

채용공고 유료상품 써서 노출도 했는데


생산이나 품질쪽 지원자만 엄청 오고 

정작 타겟인 엔지니어랑 마케터, 전략기획은 지원자가 적네


우리 회사 상장 코앞이고 매출도 작년 3배 벌써 벌고 있어서 나쁜 회사 아닌데 ㅠ


회사도 공유오피스라 시설 깔끔하고 복포도 매달 주는데 

대표 사진
익인1
어쩌라고 그래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탄이야 그냥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돈 쓰고도 안뽑힌게 위에선 내가 일을 못한걸로 볼까봐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KPI 평가 낮게 받는 것도 걱정되고 이런게 쌓여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ㅜㅜ 미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가고싶ㅇ다... 필요 스펙 어떤걸 많이 봐??
요새 보통 지원하는 나이대도 궁금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략기획 빼곤 다 경력채용이라.. 경력직 지원은 40대가 많고

신입은 보통 20~30대가 지원하는데 간혹 40대들도 지원해 그런데 이런건 허수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고마웟! 신입 30대도 지원하는구낭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20대를 타겟으로 공고 올렸는데 지원자가 적고 기준치도 모자라서

30대도 면접 예정되어있어 내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략기획은 학벌이랑 영어를 좀 보고

엔지니어는 HW개발쪽 실무능력

마케터는 세미나같은 행사 기획 경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헉 고마워!!!!!! 27살인데 공시 그만두고 마케팅 준비중이거든 전공자이긴 한데 평생 관심 없다가 이제서야 마케팅에 관심 있아서 궁금했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전략기획 저쪽이 학벌 중요한가?? 중소도 학벌 보는구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좀 보더라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니네 회사도 1,2차 면접있어?? 실례지만 보통 몇배수 뽑는지 궁금해.. 취준생이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신입은 1차에서 긴가민가하면 대표이사 포함한 2차 면접 봐

경력직은 보통 2차까지 보고 ㅎ

올해 25명 신규채용 한걸 바탕으로 배수 뽑아보자면 대략 30명 지원자 중 1명 뽑는거 같아

허수 제외하면 15명 중 1명?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생각보다 많이 부르는구나... 나도 경력직인데 왜 계속 면접에서 떨어지는지 알았다 ㅋㅋㅋㅋ ㅠㅠ 알려줘서 고마웡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 하이 나도 회사 안산인뎅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출근 15분컷잇라 좋아 ㅎ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50분 걸린다ㅜㅜ 부럽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 좋은 회사다 화이팅이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중소인데 보는게 많으면 아무래도...
우리는 허들 낮은 편이라 지원자가 넘친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좋은 스펙이면 대부분 서울을 선호해서 그러는데 연봉은 잘 맞춰주니 ㅠㅠ
정 어려우면 헤드헌터도 고려해봐!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헤헌 의뢰 고려하고 있어 수수료 18% 협의해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중소+서울아님 인데 경력 뽑는거면 연봉문제일 확률이 젤 높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춰주는 편인데 우린 ㅠ 아쉽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 분야는 아니지만 안산회사면 다니고 싶다ㅠㅠㅠㅠ
지금 서울로 출퇴근 너무 힘들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회되면 지원해줘 ㅎㅎ 의료기기 업계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안산익 혹한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회사명 알려주고 지원하라 하고 싶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요즘 사이트에서 중소 중에 지원자 몇백명씩 몰리는 데 보면 상세페이지에 깔끔하게 만든 복지 내용 들어가있더라 이거에 혹하는 사람들 많은듯 (대신 복지가 좋아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도 채용공고 지원자는 몇백명이야 7개 포지션 중 생산이나 품질에 지원자가 많아서 문제지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마케터인데 행사기획 경험 필요면 명칭만 마케터고 행사기획자 뽑는 거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프로모션 행사나 세미나 같은게 예정된게 많다보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전략기획 초봉 얼만지 물어봐도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300이고 연 300 복포 내년 초부터 성과급 지급예정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뭐라구 검색해야 나올깡 ..?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회사명 말하면 정지라 미안해 ㅠ 스로 시작하고 스로 끝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찾았는데 공고보면 모집하는직무에 전략기획은 없는거같은데 내가 잘못찾은걸까?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음 그런거 같아 다른 회사일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쓴이에게
ㅅㅍㅋㄹㅅ 아니양?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인사팀 가고 싶은데 어떤 경험이 중요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편안한 말투 밝은 인상은 필수고 그 직무에 대한 관심과 공부를 어필하는게 좋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직무에 대한 희망동기, 관심, 공부를 어필하면 좋을거 같아

노사 간의 갈등에 대해 고민해보고 결론 도출이 가능하다면 더 좋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고마워!!! 혹시 지금 몇 년차야? 인턴 경험 꼭 있어야할까?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년차인데 난 그런거 없이 서울 회사 취업했다가 작년 이직했어 ㅎ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방파리? 이거 에어컨통해서 들어오기도해?
3:13 l 조회 1
초록글 흰티 보고 브라색 추천하자면
3:13 l 조회 1
나 방금 너무 소름 돋아서 밖에 나갔다가 돌아옴..
3:13 l 조회 1
뭐먹지
3:12 l 조회 2
왜 내가 좋아하는 예능은 다 망했을까????1
3:12 l 조회 2
출근싫어서 안자는중 ㅓ
3:12 l 조회 3
isfp인데 나랑 안 맞는 mbti 투탑5
3:11 l 조회 14
멧챠카멜레온 업뎃됐구나….노잼됐네ㅠㅠ
3:10 l 조회 10
직장에서 뭐 시켜먹을때 참어려운듯
3:07 l 조회 20
결혼하면 친구 못만드나..?4
3:07 l 조회 15
안 말라도 말랐다는 말 듣기 참 쉬운 듯8
3:07 l 조회 32
오늘 달 엄청 둥글고 크다1
3:06 l 조회 15
어릴때 맞고 자랐는데6
3:06 l 조회 27
패인흉터 사라질까..3
3:06 l 조회 16
않이,, Ai 커플사진만들기 강동원씌랑 했는데 왜이래 4
3:05 l 조회 75
인티 연령대 많이 높아졌다고 생각했는데 외모관련 글 올라오는거보니깐6
3:05 l 조회 22
비행기 빨리 출발해랍.....
3:04 l 조회 12
장기연애는 남자가 결혼하기 싫어서 2
3:03 l 조회 31
인생에서 가장 힘들때 8
3:02 l 조회 55
네일은 셀프로 하는게 이득인듯3
3:02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