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원래 마음이 잘 안생기는게 맞는거야? 상대가 나 좋다고 하는데 난 나를 모르겠어..ㅋㅋ 통화하면 설레긴 해 근데 진짜 마음이 안 가네... 만나질 않아서 그런가 주말에 만나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