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개월만에봤는데 20키로정도뺌 70에서 50까지 키는 본인말론 160이라고 하는데 팔다리길어서 더 커보였어 빼기전에도 이쁘게생겼다는말 듣고 했는데 빼니까 걍 너무너무 이쁘더라…. 약썼다고하는데 자로랑 고비중에 뭔진 모르겠어 웨이트도 했대
물론 난 정상~과체중 사이라 약 처방도 안될거고 빼도 저정도로 변하진 않겠지만 자극받고옴
|
5개월만에봤는데 20키로정도뺌 70에서 50까지 키는 본인말론 160이라고 하는데 팔다리길어서 더 커보였어 빼기전에도 이쁘게생겼다는말 듣고 했는데 빼니까 걍 너무너무 이쁘더라…. 약썼다고하는데 자로랑 고비중에 뭔진 모르겠어 웨이트도 했대 물론 난 정상~과체중 사이라 약 처방도 안될거고 빼도 저정도로 변하진 않겠지만 자극받고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