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434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
아무리 생각해도 회계/재무관리 이런거에 약한것 같아서..
나는 암기는 잘하는편

공부 전에 시작해도 될지 객관적으로 판단할 수 있는 방법 있을까

평소에 일단 인강 듣는거 싫어함 인강 들으면 걍 무조건 졸거나 집중 안됨 처음 개념 읽는거도 싫어서 그냥 문제부터 보고 거기 나온 개념 외우고 정리해서 공부해

이 방법으로 투운사 3주 회계관리 1급 한달정도 공부해서 자격증 땄어
대표 사진
익인1
비추.. 금공은 전공 비중도 크고 보통 전문직 준비하다 내려온 사람들 많아서 인강 커리 타고 문풀로 들어가는 공부라
일단 시험 한번 봐바 배수안에 들면 시험 볼수 있거나 비매치에서도 적부 기업들도 있으니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부 안한채로 시험 치는건 사실 의미가 없을 것 같아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진득하게 공부해더 붙을까 말까한 시험이고 재무관리 약하면 더더욱 시간 오래 걸릴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캠코가 1순위인데 그럼 차라리 ncs 전형이 더 가능성 있울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엔씨에스는 자신있음? ncs는 암기 과목도 아니라 잘하는 사람은 공부 별로 안하고도 잘하는 과목이라 게다가 그거 올해 새로 생긴 전형이라 계속 유지될지 미지수일텐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한달 준비해서 다른 회사 합격한적 있긴해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왤케춥지.. 전기장판틈
2:02 l 조회 2
진짜 너무 배고프다
2:02 l 조회 4
동생이 고맙다는 말 안해서 이제 먹을거 안사주려 하는데2
2:01 l 조회 9
남들은 다 가정을 이루는 데 나는 뭐하는 걸까4
2:01 l 조회 8
지방분해주사효과잇낭3
2:00 l 조회 13
그알 영상 중에 제일 소름 돋았던 거 있어??4
2:00 l 조회 15
자고싶은데 방에 모기못잡음
1:59 l 조회 7
닭강정이랑 잘어울리는 메뉴 뭐있을까4
1:58 l 조회 17
간호사 익들아 신규일때 어떻게 버텼어?
1:58 l 조회 6
남자는 테토남이 보통 인기많나8
1:58 l 조회 17
근데 딸들은 친가 안좋아하는거 공통점인가??9
1:58 l 조회 68
옆부서나 옆반 친구의 친구? 같은 사이인데1
1:58 l 조회 5
엥 유튜브보다가 중딩 동창봄
1:58 l 조회 18
은행가서 무시당해본적잇어?2
1:57 l 조회 40
내가옛날에올린스토리 보는데 웃기는거발견 ㅋㅋ ㅋ 7
1:57 l 조회 38
샐러드 4개사왔는데 마라엽떡 땡겨죽겠다1
1:57 l 조회 14
코수술하면 후회하려나 3
1:56 l 조회 11
로테이션 소개팅 갓다왔는데 거의 몰표 받음 ㅎㅎ2
1:56 l 조회 38
개꿀직장다니고싶다
1:56 l 조회 12
목소리 애기같은데 바뀐 익 있음?
1:56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