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생각해도 회계/재무관리 이런거에 약한것 같아서..
나는 암기는 잘하는편
공부 전에 시작해도 될지 객관적으로 판단할 수 있는 방법 있을까
평소에 일단 인강 듣는거 싫어함 인강 들으면 걍 무조건 졸거나 집중 안됨 처음 개념 읽는거도 싫어서 그냥 문제부터 보고 거기 나온 개념 외우고 정리해서 공부해
이 방법으로 투운사 3주 회계관리 1급 한달정도 공부해서 자격증 땄어
|
아무리 생각해도 회계/재무관리 이런거에 약한것 같아서.. 나는 암기는 잘하는편 공부 전에 시작해도 될지 객관적으로 판단할 수 있는 방법 있을까 평소에 일단 인강 듣는거 싫어함 인강 들으면 걍 무조건 졸거나 집중 안됨 처음 개념 읽는거도 싫어서 그냥 문제부터 보고 거기 나온 개념 외우고 정리해서 공부해 이 방법으로 투운사 3주 회계관리 1급 한달정도 공부해서 자격증 땄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