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간 판매직만 하다가 그만둔지 3개월 백수야 이제 돈을 벌던 뭘 하던 해야하는데 지금 내가 자취 중이라 빠져나갈 돈도 많아 ! 다시 펀매직으로 들어갈지 , 아니면 국취제로 피부국가자격등 취득해서 취업할지 고민돼 .. 피부자격증이 합격률도 낮고 따는데 시간도 좀 걸린다 하더라구 그래도 따면 좋은데 그 기간동안 돈도 부족할 것 같은 단점이 있고 판매직은 내가 햇던 거고 돈은 당장 벌 수 잇지만 미래가 없고 ... 진짜 고민이야 사실 스무살 초반때 미용 (헤어) 햇다가 포기 햇던게 잇는데 참 복잡하다

인스티즈앱
다들 한달에 섹시비용 얼마정도 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