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 없으면 안 될 거 같대 이게 무슨 말이야?....날 너무 사랑하는데 내가 너무 몰아가고 화를 내니까 자기가 이상한 사람이 된 거 같고 너무 막막하대 그래서 그럼 너한테 맞는 사람 찾으라하니까 또 내가 너무 좋다고 왜 바로 포기하고 그렇게 쉽게 말을 하냐고 잘 풀어나가면 안 되냐는데
이미 나때문에 앞으로 사는 게 힘들 것 같다는 생각이 들면 끝난 거 아냐?.... 도대체 어쩌자는거지 나이도 많은데 심지어
| 연애중 말머리 모아보기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5개 이상 (최대 5개까지 표시) 나 없으면 안 될 거 같대 이게 무슨 말이야?....날 너무 사랑하는데 내가 너무 몰아가고 화를 내니까 자기가 이상한 사람이 된 거 같고 너무 막막하대 그래서 그럼 너한테 맞는 사람 찾으라하니까 또 내가 너무 좋다고 왜 바로 포기하고 그렇게 쉽게 말을 하냐고 잘 풀어나가면 안 되냐는데 이미 나때문에 앞으로 사는 게 힘들 것 같다는 생각이 들면 끝난 거 아냐?.... 도대체 어쩌자는거지 나이도 많은데 심지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