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식 이번에 가야될것같은데
남친은 부모님이랑 같이 차타고오고 차타고갈거아냐 밥도 부모님이랑 먹는대… 남친 친구들이랑도 사진찍을거고
그럼 난 가서 냅다 꽃다발주고 사진몇장찍고 부모님께 인사드리고 뻘쭘한상태로 좀 있다가 다시 집 가는거…?
|
졸업식 이번에 가야될것같은데 남친은 부모님이랑 같이 차타고오고 차타고갈거아냐 밥도 부모님이랑 먹는대… 남친 친구들이랑도 사진찍을거고 그럼 난 가서 냅다 꽃다발주고 사진몇장찍고 부모님께 인사드리고 뻘쭘한상태로 좀 있다가 다시 집 가는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