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438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4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야구단 해도 돈 별로 안된다며
대표 사진
신판1
키움은 그냥 지원금주고 이름 광고하는 거야 네이밍 스폰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근데 지금 구단주가 키움 사람인거 아니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
노노 서울 히어로즈라는 구단이 있고 그 구단주가 있는데 서울 대신에 키움이라는 이름을 쓰게해주면 키움이라는 이름이 홍보가 되니까 키움증권에서 돈을 주고 키움 히어로즈라고 해주도록 한거임 일종의 개큰광고
그래서 2군은 고양시가 네이밍 스폰서라 고양 히어로즈일걸?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
네이밍 스폰서에 따라 이름이 우리히어로즈 > 넥센히어로즈 > 키움히어로즈 이렇게 바뀐거고 구단 내부 구성물(?)은 동일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이름만 스폰서 홍보같은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구단주가 키움사람 아니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
아님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헐 아니야????? 뭐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
네이밍 스폰서야 옛날엔 넥센타이어였고 그전엔 우리담배였음 진짜 00히어로즈에 그 자리를 돈받고 파는겨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4에게
아니 그럼 구단주랑 설종진는 어디서 나타난거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
글쓴이에게
진짜 개인이 구단 운영하는거지 히어로즈야구단 자체가 회사인거일걸 나무위키 이런걸로 봐봐 역사가 길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ㅇㅇ 개인투자자들이 모인거
키움 스폰서 끝나면 다른 이름으로 바뀔수 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이건 무슨말이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말그대로 다른곳은 기업이 구단주고
여긴 개인투자자(4명)이 구단주 그중 이장석이 최대주주인거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3에게
개인투자자라는게 히어로즈에 투자자들이란말이야? 키움에서 꽂은게아나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글쓴이에게
서울히어로즈 투자자 여기서 키움이 네이밍스폰서 체결로 서울을 키움으로 바꿈
28년까지일껄 이후 다시 계약해야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
"네이밍"스폰서임 다른 구단처럼 기업에 소속된 구단주가 오고 이런 개념이 아니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6
히어로즈는 다른구단이랑 다르게 기업이 운영하는 형태가 아니야 야구단 자체가 하나의 법인임 키움은 거기에 돈주고 광고 맡긴거라고 보면 됨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6
지금 구단주는 히어로즈에 투자하고있는 주주?라고 보면될듯 그래서 매각하려고하면 지분문제가 복잡하다고 들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헐 아... 난 지금까제 구단주욕허는게 키움에서 꽂아준 구단주 인줄....진짜 이름만 키움이고 내부는 자기들끼리 해막는거구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7
사실상 돈 겁나게~~~많이 낸 vvip 팬이라고 할 수 있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8
지금 kbo리그 이름 앞에 신한 쏠 붙은 것처럼 구단 이름 앞에 키움증권 광고 붙인 거야 구단은 서울 히어로즈고 그래서 키움 2군은 키움 아니야 고양 히어로즈야 유니폼도 따로인 걸로 알아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퓨올은 명단 아직인가요..?1
3:44 l 조회 8
여름 엔팍 경기 ㄱㅊ을까? 2
2:39 l 조회 56
롯데,엘지 경기 하라 보다가 중계진 누군가 해서 검색했는데 9
1:54 l 조회 265
근데 최형우선수는 왜 별명이 7
1:38 l 조회 273
근데 키움은 왜 메인스폰서 잡고있는거야?22
1:35 l 조회 364
20홈런 30홈런 치면 타율 몇할까지 괜찮아12
1:28 l 조회 185
누나들 응원해줘 4
1:25 l 조회 56
축구는 4부리그까지 있구나 6
1:05 l 조회 160
지우학생 무물 한번만 띄워봐요
1:00 l 조회 82
작년에도 단장 감독 수코 한번에 짤랐는데 왜 못해
0:55 l 조회 56
ㅇㅈㅅ(큠구단주) 제일 어이없는 부분이1
0:54 l 조회 158
홍명보 자진사퇴 했으니21
0:49 l 조회 602
아니 채이 야구선수 해야겠는데2
0:38 l 조회 198
유신고 청룡기 떨어졌구나
0:34 l 조회 89
종종 드랲 관련 얘기 나오는데 키움은 로터리픽 이런게 문제가 아니야(마플?)24
0:32 l 조회 347 l 추천 1
홈런타자 있는 팀들은 진짜 무섭더라1
0:31 l 조회 148
장터 호옥시 낼 퓨올 티켓팅 도와줄사람 잇나욤… 13
0:22 l 조회 165
퓨처스리그 시민구단 창단 공모하던데1
0:22 l 조회 73
이거 포수가 공 놓쳐서 낫아웃 상황 된 거야? 5
0:18 l 조회 385
창원가는데 배달 추천해줘!!!2
0:16 l 조회 57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