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군대에 있는 사친이 이러는데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9/1/e42c9332194ab0548dc0cce4ac8c5264.jpg)
![[잡담] 군대에 있는 사친이 이러는데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9/1/1bc57ae1b87c39423af5dbaa6d521806.jpg)
내가 애인이랑 최근에 헤어졌는데 저렇게 얘기하더라 원래 쟤랑 2년전에 썸 잠깐 탔었던 사이야 근데 진짜 손도 안잡고 자연스레 끝난거라 그냥 같은과 친구로 지냈었거든 쭉 근데 군대가고 나서 내가 애인 사귀기전에 몇달전쯤 나한테 갑자기 전역해서 내가 애인없으면 만날 마음 있단식으로 말하고 그랬었는데 그래놓고 내가 애인 사겼다가 헤어진거라서 저렇게 장난치는듯 자기한테 이제 잘하라는식으로 ㅋㅋ 이거 어카지 완전 위장 사친이 되어버렸는데 마침 쟤 전역도 얼마 안남았고 나도 헤어져서 힘든 타이밍에 이때 외롭다고 만나면 위험하대서 어케하는게 조을까

인스티즈앱
요즘 헤어스타일 때문에 난리난(n) 남돌팬덤...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