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털어놔주면 내가 응원하고 위로해줄게요.
힘들어보이는 익인이들이 많은 것 같아서.
내가 뭘 해주거나 이루어줄 수 있는 사람은 아니지만, 말 하나는 따뜻하게 해줄 수 있어요:)
분풀이를 하고가도 좋고 조곤조곤 고민을 털어놔도 좋아요. 길게쓰지 않아도 좋고, 길게 써도 좋아요.
마음대로 써요:D
| 이 글은 11년 전 (2014/10/18) 게시물이에요 |
|
털어놔주면 내가 응원하고 위로해줄게요. 힘들어보이는 익인이들이 많은 것 같아서. 내가 뭘 해주거나 이루어줄 수 있는 사람은 아니지만, 말 하나는 따뜻하게 해줄 수 있어요:) 분풀이를 하고가도 좋고 조곤조곤 고민을 털어놔도 좋아요. 길게쓰지 않아도 좋고, 길게 써도 좋아요. 마음대로 써요: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