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94890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89
이 글은 11년 전 (2015/1/0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 지금 사귀는 애인이 처음인데

뽀뽀랑 언제햇서 익인들아?

나 이틀만에 뽀뽀햇는데 내가 쫌 무서워해서 그이상은 안햇단말야

근ㄷㅔ 앞으로 키스도 할꺼고 하긴한데.

너희들은 뽀뽀랑 키스랑 관계랑 언제쯤 함?

대표 사진
둥이1
사귀는데도 막 투닥투닥 장난치다가 몸싸움하다가 얼굴가까이닿았을때?ㅋㅋ사귄지몇달됐을때
1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머진안함ㅇㅅㅇ..ㅠ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진짜? 우리 너무 빠른거같아ㅠㅠ 난 처음인데 남치니는 처음아니거든 ㅠㅠ 너무 훅훅들어와서 어카징
1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진도는 상관없어사실ㅋㅋㅋ~~좋으면하는거고 하기싫으면 안된다면 되는거고!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너무 빠른거같아서 어떻게해야되나 싶었어 ㅠㅠ 쫌 아직까진 부담스럽고 처음이다 보니깐
1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난 첫날 뽀뽀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첨인데 아직까진 뽀뽀....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진짜? 사귄지 얼마나되썽? 아직도 뽀뽀만 하는거지?
1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엉 사귄지 아직 1달밖에 안됐서....흡....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러쿠낭!! 나도 당분간은 뽀뽀만해야징ㅠㅠ 근데 남친이 은근슬쩍 키스로 넘어갈라해서ㅠㅠㅠ끄앙 어떠카징 스킨십 너무좋아함
1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단호하게 니맘을 표현해야지
남자는 가만히 잇으면 다 허락하는줄 아는 동물이야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6에게
나는 그래서 손으로 남친 입막아버리거든ㅋ큐ㅠㅠ이게 얼마나 효과가 있으려나

1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글쓴이에게
나하기싫어 딱이래
정색
남자들은 그래야 싫은디알아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7에게
웅웅 고마워! 나는그냥 사실대로말햇거든 첨에 나처음이라서 무섭다고 그니까 남친도 키스까지만 한다고 내가 허락안하면 안하겠다고 했는데 선을 딱 지키게끔 단호하게나가야지

1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글쓴이에게
나도 상담사님한테 배운거 남자는 그냥 웃고하고 그러면 좋아하는 줄안데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8에게
오~ 이런거 상담해주는 분도 계시구낭!!! 나도 앞으로 딱 정색할게 조언 고마워 익이나♥

1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사귀기전에 전부 다 뭐 스킨쉽빠르면 남자가 질리네 어쩌네 하면서 빨리헤어지네~ 이러는데 케바케인듯 우린 지금 6년차 연애임
1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우와 진짜? 앞으로도 쭉 행쇼해!!그냥 내가 아직까진 믿음이 부족해서 그럴지도...ㅜㅜ
1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내가 처음 사겨보는거고 남친도 그거 알아서 배려많이 해줬어ㅠㅠ 뽀뽀도 50일 넘어서 함!
1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볼은 사귀기전에...입은 사귀고50일때! 내가미루고미뤄서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둘다 첫연애인데 이주 되기전에 키스까지 나감....ㅎㅎ
근데 그 이상은 내가 확실히 선 그음.
아직까지 손이 올라온적은 없지만 그런 낌새가 보이면 키스하다 내가 손 확 잡어ㅋㅋㅋ

1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뽀뽀 한 15일? 정도 걸렷구 키스는 2주 좀 넘엇을때!
1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지금 51일짼데 관계는 아직!
1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뽀뽀 하루만에
키스는 사일만에
관계는 십일만에해쪙
근데 스킨쉽을 빨리하냐 늦게하냐가
중요한건 아닌거같아
내생각에는 남자가 원할때 언제든지 할수있는 여자가 되면 안된다고생각해

1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헐ㄷㄷㄷ 나 내가쓴줄ㅋㅋㅋㅋㅋ 뽀뽀랑 키스를 사일만에 하긴했지만ㅋㅋㅋㅋㅋ
1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일주일만에!!!
1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난 볼뽀뽀는 3일!! 입뽀뽀는 4일?5일만에!
1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볼뽀뽀는 보름
키스는 한달 반??? 난 첫키스였어

10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두달만났는데 아직 관계는 ㄴㄴ 키스이후론 진도안나가는중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거 잘 조율된거같애? 사과문제
6:19 l 조회 2
남익 이상형 적어봄
6:09 l 조회 12
남자끼리도 대형감성카페 가나..2
5:22 l 조회 23
헤어질때 악연으로 끝난사람있어?
4:48 l 조회 31
프로포즈 하기 전에 언질 하는 게 맞아?2
4:44 l 조회 25
애인ㄴ이랑 헤어지고 싶은데 헤어지자고 말을 못하겠어… ㅋㅋㅋㅋㅌ ㅠㅠ 4
4:41 l 조회 159
연애중 데이트 비용 반반 고민 좀 들어주라.. 7
3:31 l 조회 59
생리 중에 애인한테 어떻게 히스테리 안 부려?4
3:24 l 조회 36
남자들 이 멘트는 왜 하는거야?3
3:19 l 조회 144
밥 너무 빨리 먹어서 꼴보기싫어 1
2:32 l 조회 39
이별 고민하다가 차단 풀었다 6
2:19 l 조회 79
썸남 인스타 팔로잉 이런거 하나도 안 궁금한데 2
2:13 l 조회 74
썸 어떻게 끊어내지 9
1:52 l 조회 72
전애인 인스타 안 끊는 애들 어때1
1:51 l 조회 39
사랑방에 썼던 글 연어하는데 넘 재밌다
1:47 l 조회 24
대기업 붙었더니 이별 생각 세게 온다 6
1:40 l 조회 259
커피 한잔 하자는거 플러팅이야? 3
1:29 l 조회 64
얼굴 보고 헤어지는 게 예의일까?4
1:17 l 조회 96
같이 밥먹을래? 라고 보낼거야... 5
1:07 l 조회 101
이별 엮이지도 말걸 7
1:04 l 조회 11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