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눈을 준비합니다
적당한 거리에 쌍액을 바르고 불투명색이 투명하게 될때까지 기다립니다
(혐오주의) 눈 한가운데에 스틱같은걸로 쌍컾라인을 잡습니다
이때 쌍컾이 눈앞머리와 연결되어야 자연스러움!
쌍컾라인 잡은선을 따라 고정합니다
섀도를 하고싶을땐 섀도우를 눈을 떳을때도 보일만큼 두껍게 바릅니다
힌색 라인을 따라 쌍액을 바릅니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 붙이면 완성!
그렇게하면 눈살쳐져ㅠㅠ 이런 댓글 노노 어짜피 쌍액하는거면 눈살쳐질꺼 다 감수해야되는거 알지? 끝을 못내겠다.. 그럼 20000
인스티즈앱
🚨나라에서 준비한 역대급 이벤트가 기다리고있는 2026년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