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주식
연관 메뉴
코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주식 다들 총 시드 얼마야?
39
06.17 17:51
4957
0
하이닉스 대폭락으로 100만원 되면 진짜 좋겠다ㅠㅠㅠ
34
06.17 20:34
5054
0
마이너스인 익들 어디에 얼마나 물렸어?ㅠㅠ
25
06.17 17:11
1925
0
개쫄보의. 하닉 사팔사팔
23
06.17 18:06
3281
0
s&p500은 왜 사람들이 수익실현 안해??
18
06.17 13:31
3345
0
하닉 220에 10주 판거 후회돼
21
9:16
1094
0
시드가 커서 엄청 안정적인데다 주식넣어놨는데 눈물ㅜㅜ
12
06.17 12:16
1510
0
하닉 지금 250대에서 사면 미친 짓일까
9
06.17 15:23
1986
0
국내주식
우주 다들 뭘로 들어갔어?
7
06.17 10:40
479
0
주식 하는 익들은 종목 몇 개 가지고 있어?
9
06.17 13:20
101
0
노무라증권 목표가 삼전 59만, 하닉 500만으로 상향했던데
7
06.17 11:59
1270
0
나 그냥 삼전 더들어감 ㅇㅇ (이유있음)
6
9:34
253
0
하닉 250에 절반매도 어케생각해
6
06.17 14:27
209
0
하닉 오늘아침에 살걸걸걸걸
6
06.17 17:01
328
0
하닉 연말로 300보고 있었는디
8
06.17 14:40
444
0
하닉 200으로 떨어지길 기다려봄
6
06.17 10:06
l
조회 808
하닉 지금 사도 되나?
4
06.17 10:00
l
조회 333
lg전자 좀 살려줘..
4
06.17 09:59
l
조회 68
뭔가 생각보다 떨어지진 않아서 사기도 애매..하고
06.17 09:58
l
조회 34
여기에 동결 발언 나오면 직이겠네
06.17 09:41
l
조회 117
현대차 와이라노
3
06.17 09:40
l
조회 150
하닉 언제 또 내려와주냐ㅠ
06.17 09:34
l
조회 39
두달 물린 잡주... 드디어 탈출
2
06.17 09:32
l
조회 98
타이거 우주 어떡할거야..?
2
06.17 09:32
l
조회 98
타미 나 모르는 사이에 지 혼자 우주간듯?
06.17 09:26
l
조회 42
타이거 미우텍 이제
06.17 09:25
l
조회 45
삼닉 별로 안내리고 하닉은 심지어 양전인데
5
06.17 09:25
l
조회 211
와 현대차 평단 밑이다ㅠㅠㅋㅋㅋㅋ
3
06.17 09:15
l
조회 114
하닉아 고마워!
1
06.17 09:10
l
조회 196
찬성하면 신설돼요 ✅
신설 요청
9명 찬성 (목표 20명)
스트리트
24명 찬성 (목표 20명)
요리사
6명 찬성 (목표 20명)
김정현
28명 찬성 (목표 20명)
서인영
8명 찬성 (목표 20명)
ㄱ 쭌앗
8명 찬성 (목표 20명)
탯운
16명 찬성 (목표 20명)
엑스러브
0명 찬성 (목표 20명)
네이즈
난 타이거 우주만 보면
4
06.17 09:03
l
조회 131
현차 정리완료
3
06.17 08:27
l
조회 139
프장은 생각보다 괜찮네
2
06.17 08:08
l
조회 203
추매타임
2
06.17 07:48
l
조회 198
타이거우주 드디어 스엑 들어왔네
1
06.17 07:47
l
조회 160
우와 ㅋㅋㅋㅋ 일어나보니 반도체 나락가있네
7
06.17 05:11
l
조회 6228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끝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0:46
1
삼전기랑 하닉만 코스피 버프 받고있네
2
국장은 삼하현 말곤 잡주네
2
3
급상승
거들먹 거리는 애들이 하나둘 나타나는거 보니
1
4
악재없이 조정이 오기도 해?
1
5
어째 주식장이 아니라 도박장 같냐
6
230밑으로 언제떨어질까...
7
와 드디어 내평단옴
3
8
현대차랑 엘전 걍 손절할까...
2
9
삼닉스 사랑해
10
나 이런 수익금 처음이야
3
11
주식 6개월차 1년치 연봉 버니까 좋은데 현타옴
3
12
하닉은 1주만 있어도 되게 행복하다
3
13
닉스 도라버리겠다
7
1
대출 35원 연체됐다고 문자 5통옴..
10
2
하닉 259층에 들어갓어,,,
13
3
하이닉스 조정 또 올 일이 뭐가 있지?
10
4
와 황치즈칩 존맛이네
19
5
97익 오늘자 자산 공개
17
6
근데 주식으로 포모올필요 없는듯
27
7
22살 주식해서 1억 모음
3
8
요즘 히퍼 유행하길래 랜덤박스 샀어
8
9
하닉은 그게 제일 구려
1
10
삼성전자 하닉 폭락 했으면 좋겠다...
3
11
주식 잘하는 법 알려줄까
19
12
홍대 무단횡단 사고 봤어?
62
13
근데 요즘 사람들은 애기 진짜 신중하게 낳는듯
12
14
내 오늘 아침40
12
15
근데 주식으로 꺼드럭 거리는 글 있잖아
1
16
브로우바 예약했는데 눈썹 이 정도 길렀거든?
2
17
신축 처음 살아보는데 너무 좋다..
18
여직원은 담배피러 돌아도못다니나
3
19
미더덕회 주문했는데 조기배송으로 3인분 됨
20
솔직히 요즘은 공부 별로 관심 없는 사람이 제일 부러움
4
1
옐언니 크루 "신사장" 커밍아웃
10
2
요즘 30대는 다 듣는다는 소리.jpg
26
3
"특수부대 출신 교사들, 나화진 되겠다며 연락"...안민석 "교권활동보호국 신설 검토 중"
24
4
짱구 뽀뽀 물통
5
5
안경사가 렌즈 안끼는 이유
5
6
JTBC 임직원 법인카드 사용정지
5
7
사각턱보톡스, 슈링크/울쎄라 하지 마라.blind
86
8
흑인 손바닥이 하얀 이유
17
9
폐업률이 가장 낮다는 자영업
22
10
인터넷 역사에 전설로 남은 한메일 몰락 사건
38
11
한솥도시락에서 소개팅한 사람
40
12
연매출 364억의 지코가 엑셀방송 그만하는 이유
49
13
스벅이 사실 놓친건 저 같은 사람인데..
68
14
길고양이 살처분하던 전임시장과는 다르게 반려묘 입양으로 힘쓸거라는 김상욱 울산시장
5
15
💥"남의 칼 빌려 떠났다"...'펜싱' 오상욱, 개표소 봉쇄에 장비 못 챙긴 채 출국
155
16
"마시는 물도 불안?”… 미세플라스틱 논란에 대안 찾는 소비자들
2
17
거봉 씻는 중
1
내일 멕시코전 이겨도 그만 져도 그만이긴함 오히려 지는게 이득임
7
2
메시는 사생활 ㄹㅇ 깔끔함
9
3
티파니 변요한 럽스타 뭔데뭔데
6
4
정보/소식
신기루 "하이닉스, 146만원에 들어가…돈 이렇게 버는 거구나"
2
5
호날두 지금 이불킥오지게하고있을듯.....
6
6
지디 굿즈 인기 ㅈㅉ 선넘는다
6
7
5세대 정병 강퇴당했나봐
24
8
피프티피프티 활중한 멤버 말이야 ?
2
9
너희는 하루에 한번씩 똥 싸?
19
10
127은 또 무슨 네오하려는거지
1
11
아이돌 버블 체험 할 수 있는거 뭐더라
4
12
ㅋㄹㅌㅅ 고음 될까
6
13
청년도약계좌 1년째 하고 있는데 청년미래적금 우대형 말이야
1
14
앤톤 팬들아 굿즈 티셔츠 대박이래
1
15
호날두 사생활은 말 많잖아 메시는 안그래?
7
16
[단독] 피프티피프티 남동생 그룹, 2028년 론칭
17
소희 재롱에 좋아죽음
1
18
할머니표 아기 모빌
6
19
[공식] '48살' 남궁민, 아빠 된다..❤️진아름 결혼 4년만 임신 (전문)
10
20
내일 멕시코전 이기겠지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