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식 다들 총 시드 얼마야?39 06.17 17:514957 0
하이닉스 대폭락으로 100만원 되면 진짜 좋겠다ㅠㅠㅠ 34 06.17 20:345054 0
마이너스인 익들 어디에 얼마나 물렸어?ㅠㅠ25 06.17 17:111925 0
개쫄보의. 하닉 사팔사팔23 06.17 18:063281 0
s&p500은 왜 사람들이 수익실현 안해??18 06.17 13:313345 0
하닉 200으로 떨어지길 기다려봄6
06.17 10:06 l 조회 808
하닉 지금 사도 되나?4
06.17 10:00 l 조회 333
lg전자 좀 살려줘..4
06.17 09:59 l 조회 68
뭔가 생각보다 떨어지진 않아서 사기도 애매..하고
06.17 09:58 l 조회 34
여기에 동결 발언 나오면 직이겠네
06.17 09:41 l 조회 117
현대차 와이라노3
06.17 09:40 l 조회 150
하닉 언제 또 내려와주냐ㅠ
06.17 09:34 l 조회 39
두달 물린 잡주... 드디어 탈출 2
06.17 09:32 l 조회 98
타이거 우주 어떡할거야..?2
06.17 09:32 l 조회 98
타미 나 모르는 사이에 지 혼자 우주간듯?
06.17 09:26 l 조회 42
타이거 미우텍 이제
06.17 09:25 l 조회 45
삼닉 별로 안내리고 하닉은 심지어 양전인데5
06.17 09:25 l 조회 211
와 현대차 평단 밑이다ㅠㅠㅋㅋㅋㅋ3
06.17 09:15 l 조회 114
하닉아 고마워!1
06.17 09:10 l 조회 196
난 타이거 우주만 보면4
06.17 09:03 l 조회 131
현차 정리완료3
06.17 08:27 l 조회 139
프장은 생각보다 괜찮네2
06.17 08:08 l 조회 203
추매타임2
06.17 07:48 l 조회 198
타이거우주 드디어 스엑 들어왔네1
06.17 07:47 l 조회 160
우와 ㅋㅋㅋㅋ 일어나보니 반도체 나락가있네7
06.17 05:11 l 조회 6228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