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식 다들 총 시드 얼마야?39 06.17 17:515222 0
하이닉스 대폭락으로 100만원 되면 진짜 좋겠다ㅠㅠㅠ 36 06.17 20:345144 0
마이너스인 익들 어디에 얼마나 물렸어?ㅠㅠ25 06.17 17:111932 0
개쫄보의. 하닉 사팔사팔23 06.17 18:063579 0
s&p500은 왜 사람들이 수익실현 안해??18 06.17 13:313454 0
하닉아 고마워!1
06.17 09:10 l 조회 196
난 타이거 우주만 보면4
06.17 09:03 l 조회 132
현차 정리완료3
06.17 08:27 l 조회 139
프장은 생각보다 괜찮네2
06.17 08:08 l 조회 203
추매타임2
06.17 07:48 l 조회 198
타이거우주 드디어 스엑 들어왔네1
06.17 07:47 l 조회 160
우와 ㅋㅋㅋㅋ 일어나보니 반도체 나락가있네9
06.17 05:11 l 조회 6229
쫄보의 단타 체험40 1
06.17 01:29 l 조회 312
저번주에 삼전 3주밖에 못사서 아쉽.. 2
06.17 01:08 l 조회 167
삼닉 사팔 한번만 하고 싶은 마음
06.17 01:03 l 조회 106
종배가 뭐야?8
06.17 00:33 l 조회 699
내일 안 떨어질거 같은데 걍 횡보하거나 살짝 떨어질 듯3
06.17 00:33 l 조회 398
아이렌 올라갈 생각은 있는거니
06.17 00:32 l 조회 19
100퍼 되면 팔기로 해놓고6
06.17 00:01 l 조회 165
구글은왜오름2
06.16 23:50 l 조회 117
내일 금리발표땜에 그러나2
06.16 23:45 l 조회 539
미국 전쟁한번 더했어? 왜이래?
06.16 23:39 l 조회 93
낼 하닉 떨어지나?ㅠ2
06.16 23:31 l 조회 505
아 진짜 꽤 괜찮은 주식 생각보다 많은데 시드가 없다2
06.16 23:25 l 조회 172
아..스엑 몇 개 좀 사놓을걸...걍 상장 기념하겠다고 1개만 사서1
06.16 23:14 l 조회 149


처음이전891011121314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