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주식
연관 메뉴
코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주식 다들 총 시드 얼마야?
39
06.17 17:51
5222
0
하이닉스 대폭락으로 100만원 되면 진짜 좋겠다ㅠㅠㅠ
36
06.17 20:34
5144
0
마이너스인 익들 어디에 얼마나 물렸어?ㅠㅠ
25
06.17 17:11
1932
0
개쫄보의. 하닉 사팔사팔
23
06.17 18:06
3579
0
s&p500은 왜 사람들이 수익실현 안해??
18
06.17 13:31
3454
0
하닉 220에 10주 판거 후회돼
22
9:16
1342
0
시드가 커서 엄청 안정적인데다 주식넣어놨는데 눈물ㅜㅜ
12
06.17 12:16
1515
0
하닉 지금 250대에서 사면 미친 짓일까
9
06.17 15:23
2041
0
다들 하닉 몇 주 있어?
9
10:27
351
0
노무라증권 목표가 삼전 59만, 하닉 500만으로 상향했던데
7
06.17 11:59
1275
0
하이닉스 adr 상장은 선반영 아닐까?? 아님 8월에 더 상승하려나
7
06.17 22:33
439
0
주식 하는 익들은 종목 몇 개 가지고 있어?
9
06.17 13:20
102
0
하닉 패닉셀 했었는데
8
06.17 14:13
714
0
하닉 오늘 산 사람 많아?
6
06.17 17:31
565
0
국내주식
주린이 하닉 팔았다 ..
6
06.17 14:26
320
0
하닉아 고마워!
1
06.17 09:10
l
조회 196
난 타이거 우주만 보면
4
06.17 09:03
l
조회 132
현차 정리완료
3
06.17 08:27
l
조회 139
프장은 생각보다 괜찮네
2
06.17 08:08
l
조회 203
추매타임
2
06.17 07:48
l
조회 198
타이거우주 드디어 스엑 들어왔네
1
06.17 07:47
l
조회 160
우와 ㅋㅋㅋㅋ 일어나보니 반도체 나락가있네
9
06.17 05:11
l
조회 6229
쫄보의 단타 체험40
1
06.17 01:29
l
조회 312
저번주에 삼전 3주밖에 못사서 아쉽..
2
06.17 01:08
l
조회 167
삼닉 사팔 한번만 하고 싶은 마음
06.17 01:03
l
조회 106
종배가 뭐야?
8
06.17 00:33
l
조회 699
내일 안 떨어질거 같은데 걍 횡보하거나 살짝 떨어질 듯
3
06.17 00:33
l
조회 398
아이렌 올라갈 생각은 있는거니
06.17 00:32
l
조회 19
100퍼 되면 팔기로 해놓고
6
06.17 00:01
l
조회 165
HOT
더보기
폐업률이 가장 낮다는 자영업
23
한솥도시락에서 소개팅한 사람
40
인터넷 역사에 전설로 남은 한메일 몰락 사건
38
회사 경리 임신 레전드
88
옐언니 크루 "신사장" 커밍아웃
19
구글은왜오름
2
06.16 23:50
l
조회 117
내일 금리발표땜에 그러나
2
06.16 23:45
l
조회 539
미국 전쟁한번 더했어? 왜이래?
06.16 23:39
l
조회 93
낼 하닉 떨어지나?ㅠ
2
06.16 23:31
l
조회 505
아 진짜 꽤 괜찮은 주식 생각보다 많은데 시드가 없다
2
06.16 23:25
l
조회 172
아..스엑 몇 개 좀 사놓을걸...걍 상장 기념하겠다고 1개만 사서
1
06.16 23:14
l
조회 149
더보기
처음
이전
8
9
10
11
12
13
14
다음
끝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1:22
1
급상승
내가 왜 반절했을까 ;;
3
2
지금 하닉 펜트하우스 나야나...
3
3
230밑으로 언제떨어질까...
1
4
삼성 몇년 두고보면 50찍을까??
2
5
어째 주식장이 아니라 도박장 같냐
4
6
거들먹 거리는 애들이 하나둘 나타나는거 보니
2
7
삼전기 안 산 거 빡쳐서 물린거 다 손절함
1
8
나 이런 수익금 처음이야
3
9
주식 6개월차 1년치 연봉 버니까 좋은데 현타옴
3
10
네이버 손절하고싶다
1
11
닉스 도라버리겠다
7
12
삼전기랑 하닉만 코스피 버프 받고있네
2
13
와 드디어 내평단옴
3
1
대딩익 주식으로 1억정도 벌었당..
4
2
케이패스 최고 ㅋㅋ❤️
6
3
대기업 다니면 돈이 돈을 부르는듯
7
4
우리 할아버지 부자셨대
16
5
내인생 폭망...
9
6
어디다 말하긴 많이 욕먹을 거같아서 여기다가 말함
7
7
옷 뭐가 이뻐?? (레터링케이크)
14
8
꺄 나 주식 수익 천만원 찍었다
2
9
요즘 다들 주식으로 많이 벌어서 3.5억있는게 오히려 적어보임..ㅠㅠ
18
10
현금4억있는데 주식 안해서 포모온다...
7
11
와 요즘 주식때매 1,2억있는건 걍 기본값이구낰ㅋㅋㄱㅋㅋ
4
12
2억 있으면 대전에 집 살 수 있어??
7
13
반도체 etf 샀는데 그냥 하이닉스 살걸 그랬나....ㅋㅋㅋ
14
평소보다 귀를 잘 씻었더니 오히려 더 피지선 자극됨 ㅠ;;
15
미장은 수익 별로 못보지않아??
5
16
이스라엘.. 좀만 도발해주라
9
17
임신하면 호들갑되는 경우 많아?
18
토스는 주작 쉬워서 안믿어
2
19
다들 동료 업무적으로 불만 얘기하라고 하면 해??
9
20
자매들은 서로 옷 빌려입고 해?
5
1
옐언니 크루 "신사장" 커밍아웃
12
2
JTBC 임직원 법인카드 사용정지
9
3
요즘 30대는 다 듣는다는 소리.jpg
30
4
"특수부대 출신 교사들, 나화진 되겠다며 연락"...안민석 "교권활동보호국 신설 검토 중"
26
5
안경사가 렌즈 안끼는 이유
6
6
흑인 손바닥이 하얀 이유
20
7
사각턱보톡스, 슈링크/울쎄라 하지 마라.blind
96
8
한솥도시락에서 소개팅한 사람
39
9
크레이지아케이드 절대 못이기는 상대 .jpg
4
10
폐업률이 가장 낮다는 자영업
23
11
"마시는 물도 불안?”… 미세플라스틱 논란에 대안 찾는 소비자들
2
12
딸기 사러 왔는데 스파이 발견
10
13
회사 경리 임신 레전드
87
14
연매출 364억의 지코가 엑셀방송 그만하는 이유
49
15
짱구 뽀뽀 물통
7
16
남편의 순발력
17
💥"남의 칼 빌려 떠났다"...'펜싱' 오상욱, 개표소 봉쇄에 장비 못 챙긴 채 출국
158
18
엄마가 너무 많이 아파요
19
인터넷 역사에 전설로 남은 한메일 몰락 사건
38
20
나이 속인 나무
1
1
새로운 물고기 종 발견했는데 제니 이름 땄대
3
2
내 기준 체감상 팬덤 많은 돌
12
3
급상승
미국애들은 성행위(?) 하는 거 같은 안무 진짜 좋아한다..(n)
5
4
이전에 살던 집주인이 왜자꾸 가스비를 나한테 달라하지
4
5
나 피의게임 출연진 라인업 보고 환연 승용이 서울대 나온걸 처음 알았음
8
6
호주 사는데 여긴 분리수거 분류 딱 두가지임
7
노래도 못하고 춤도 못추고 끼도 없는게 무능멤이야??
18
8
장하오 볼살 왜 돌아오라고 하는지 알거같음
10
9
가방 색깔 골라줄 사람 …
15
10
정보/소식
[속보] 국과수, 인천 다리주인 80대 여성 특정…유전자 검사중
11
재희 살 진짜 빠졌다
1
12
유준이 김태우 보고 놀라는 거 생각해보면 당연하네ㅋㅋㅋ
1
13
로드리고 진짜 잘하면 대기록 세우겠네
5
14
근데 스포티파이 음량이 좀 작지 않냐
3
15
마라샹궈 혼자가서 먹어도될까
8
16
아마저 분리수거하는데 플라스틱이 같은 플라스틱이 아니라며
6
17
전원 한국인 그룹이 동화같은 가사 말아왔는데 다들 들어줘야하지 않겠어
18
문채원 결혼하는군아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