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절개 쌍수 앞틤 한지 4주째거든 ?.. 근데 2주차까진 라인도 예쁘고 붓기 멀쩡하게 빠지다가 저번주에 한쪽눈 앞머리에 흉살 생기더니 점점심해졋어 . 흉살때문에 앞라인 제대로 잡히지도않고 다시 부어서 동공도 가리고있어지금 ..병원에서는 기다려보라는말만 하고 별다른 조치 없던데 ㅠ 나같은 경우 있엇던 쀼잇니 ?ㅠㅠㅠㅠㅠㅠ제발 도와주라 ㅠㅠㅠ


|
나 절개 쌍수 앞틤 한지 4주째거든 ?.. 근데 2주차까진 라인도 예쁘고 붓기 멀쩡하게 빠지다가 저번주에 한쪽눈 앞머리에 흉살 생기더니 점점심해졋어 . 흉살때문에 앞라인 제대로 잡히지도않고 다시 부어서 동공도 가리고있어지금 ..병원에서는 기다려보라는말만 하고 별다른 조치 없던데 ㅠ 나같은 경우 있엇던 쀼잇니 ?ㅠㅠㅠㅠㅠㅠ제발 도와주라 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