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수 한지 2년됐는데도 붓기 쩖 ㅋ.... 나보다 망한 사람잇음? . . 그리고 쌍수할 익들아 무조건 아웃라인이고 큰 쌍커풀이 이쁜게 아니야 나도 아웃라인원했고 큰거원했는데 하고나니까 자기얼굴에 맞고 조화로워야지 전체적으로 이뻐보이는거임 사진 펑했당
|
쌍수 한지 2년됐는데도 붓기 쩖 ㅋ.... 나보다 망한 사람잇음? . . 그리고 쌍수할 익들아 무조건 아웃라인이고 큰 쌍커풀이 이쁜게 아니야 나도 아웃라인원했고 큰거원했는데 하고나니까 자기얼굴에 맞고 조화로워야지 전체적으로 이뻐보이는거임 사진 펑했당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