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beauty/11127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개발/코딩
큰방 다이어트 패션
피부 헤어 메이크업/화장품
성형 악세사리 향수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쌍수 한지 2년됐는데도 붓기 쩖 ㅋ.... 나보다 망한 사람잇음?  

그리고 쌍수할 익들아 

무조건 아웃라인이고 큰 쌍커풀이 이쁜게 아니야  

나도 아웃라인원했고 큰거원했는데 하고나니까 자기얼굴에 맞고 조화로워야지 전체적으로 이뻐보이는거임 

 

 

사진 펑했당
대표 사진
쀼1
눈 아래로 떠서 그런 거 아닐까?? 라인도 넘 예쁜데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나 라인이쁘단 소리 첨들어봨ㅋㅋㅋㅋㅋ 사진이 미화돼서 그래 ㅜㅜ 아랫집아줌마도 눈이 통통하다면서 그랬고 친구들도 나한테 잘됐다고 한적 한번두없엉
7년 전
대표 사진
쀼2
눈만봤을때이쁜데ㅠㅝ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아마 사진이라고 그럴거양 ㅠㅠ 라인도 진해서 섀도우 다낀당
7년 전
대표 사진
쀼3
이쁜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사진은 미화가심하다는걸 알아죠..
7년 전
대표 사진
쀼4
라인이 너무 인위적이긴하다 나도 소세지 눈이야..ㅎ 삼년 반됐는데도~! 재수술 생각중ㅎ...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ㅠㅠㅠㅠ주위에서 나만큼쏘세지됀애들도못봣어 ㅠㅠㅠㅜ 원래 내가 눈이 작은편이었는데 너무 높게잡긴했지
7년 전
대표 사진
쀼5
ㄱㅊㄱㅊ나도 마찬가지야ㅋㅋ 난 돈주고하는거 티나야지~! 하고 한거라서 별 생각없이 재수술할라고ㅎㅎ 너쀼도 맘쓰지마 내가 더 심할걸? 내사진 보야줄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옹옹 궁금하다
7년 전
대표 사진
쀼6
삼년반인데 이래~~ 잠만 더보여줄겡
7년 전
대표 사진
쀼7
6에게
100이면 100 수술한 눈인줄 다 알아봄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쀼8
7에게
보먄 말해조 펑하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7에게
봤엉 얼른 펑해!!

7년 전
대표 사진
쀼9
글쓴이에게
3년 반인데도 이러니까 쓰니쀼도 넘 스트레스 안받았음 젛겠다ㅎ.ㅎ!!! 난 당당하게 수술했다고 말함 재수술도 생각중이라고ㅠ 돈준건데 왜!! 보태주지더 않아놓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9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두 애들한테 이번엔 내 돈모아서 재수술핳꺼라고 말해썽 -! 성공하자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쀼10
혹시 사진 한번 볼 수 있을까?? 쌍수 상담만 7번째 다니고 고민하는 사람인데 더 신중한 선택 하고싶어서ㅠㅠㅜ힘들면 안보여줘도 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지금잇엉?
7년 전
대표 사진
쀼11
웅웅!!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쀼12
지금 펑해도 돼!!
7년 전
대표 사진
쀼17
몇개 더 물어봐도 될까?ㅠㅠ 뭐뭐 했는지랑 원래 무쌍이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절개랑 앞트임 ! 안검하수는 잘 모르겠다 기억이 가물가물 완전 무쌍이엇엉
7년 전
대표 사진
쀼18
자세히 얘기해줘서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쀼13
처음부터 라인 높게 잡았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처음 상담할때말하는건가?
7년 전
대표 사진
쀼15
웅웅! 그냥 수술할 때 라인 높게잡았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난 보통이라고 생각했었엉 근데 하고나니까 크게 되어있었담
7년 전
대표 사진
쀼14
헉 혹시 나두 볼수잇을까,,?! ㅠㅠㅠㅠㅠ 1월에 예정이긴한뎅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쀼16
엇 봐ㅛ옹 펑해우 괜찮앙 라인도 이쁘고 전ㄹ체적으러 진짜 이쁜거같운뎅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2년지나도 저런눈이면 실제로 봤을때 두툼행 ㅜㅜ 사진이 미화되서 그런당 쌍수 성공하렴!
7년 전
대표 사진
쀼19
쓰니야 나도 혹시 볼 수 있을깝??
7년 전
대표 사진
쀼20
넘 오래됐나ㅠㅜ 볼수있을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입술 한 번 봐줄쀼?? 필러, 보톡스 둘 다 해야되나19
06.28 14:21 l 조회 141
나 이번에 세럼 바꿨는데 대박7
06.28 11:32 l 조회 223
공복 유산소 30분만 해도돼?2
06.28 10:20 l 조회 73
5달동안 8키로빠짐… ㅎ ㅎ1
06.28 08:26 l 조회 80
163/54~55에서 절대안빠져3
06.28 08:11 l 조회 77
페리페라 물복피치랑 비슷한 틴트 있을까?1
06.28 00:43 l 조회 23
멍같은 연두~노랑착색도 레이저로 해결돼?
06.27 21:57 l 조회 9
본인표출람스 해본 익들있어? 나좀도와줘ㅜㅜ15
06.27 17:49 l 조회 60
4040 개똥손인데 아이 메이크업 하는 법 조언해줘10
06.27 14:27 l 조회 135
곡률18인데 뷰러 추천해줄 수 있을까
06.27 11:42 l 조회 15
pt 받아서 살 뺀 사람 11
06.26 22:46 l 조회 132
얼굴 외곽에 기름 올라오는거1
06.26 21:58 l 조회 37
식단 어떤지 봐줘5
06.26 20:32 l 조회 53
트리트먼트, 에센스 여러개 쓰지말고 딱 한개로 머릿결에서 광내는 법
06.26 17:16 l 조회 46
40(눈사진확대주의) 눈 주변 파임으로 눈이 더 커보이는 사람 있음? 6
06.26 16:34 l 조회 411
익들아 여름에 피부 난리나면 하는 루틴 잇니?1
06.26 12:06 l 조회 57
나 칭찬해줘3
06.26 09:08 l 조회 46
젖살!! 스트레스다진짜.. 2
06.26 02:13 l 조회 33
2kg로 빠지니깐 60kg대여도 뭔가 가벼워진 느낌이네
06.25 22:44 l 조회 30
얼굴윤곽주사 지방주사에 혹시 보톡스도 섞어서 만들어?
06.25 20:27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병원/연예인 외모 언급 금지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