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beauty/11152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큰방 다이어트 패션
피부 헤어 메이크업/화장품
성형 악세사리 향수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27
여자 평균키가 162정도니까 60키로 기준으로 하면 

 

나는 한달에 8kg까지는 가능하다고 생각하는데 더 빠질 수도 있을까? 쀼들은 한달에 얼마까지 빼봤어??
대표 사진
쀼1
사람들 살에 따라 다르긴한데 일단 난 8~10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오.... 멋있다...!
7년 전
대표 사진
쀼5
나 오직 극단적인 식이로 한달동안 8키로 뺀적 있오 근데 정신적으로 이미 죽ㄱ은거같았음...운동 쨩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세상에...... 운동해서는 얼마정도 빼봤오??
7년 전
대표 사진
쀼8
운동은 5키로 근데 ! 식이보다 ! 정말 ! 티 난다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8에게
오오 멋있다ㅠㅠㅠ 나도 열심히 해야지ㅠㅠㅠ 답댓달아줘서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쀼9
글쓴이에게
안야~ 화이팅!

7년 전
대표 사진
쀼2
난 피티 받고 정석으로 뺐는데 무리하지 않아서 한달에 6키로 정도 빠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우와 몸으로 확 드러나? 갑자기 많이 빼도 잘 안드로난다는 사람있어서!
7년 전
대표 사진
쀼3
웅웅 빠진거 보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오오....! 나도 너쀼처럼 할 수 있으면 좋겠다ㅠㅠㅠ 의지 대단해ㅜㅜ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쀼4
피티받아서 나 의지없는편인데 하게됨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4에게
오...! 혹시 실례 안된다면 운동 몇시간했는지랑 식단같은거 어떻게 조절했는지 물어봐도 될까?👉👈 귀찮았다면 미안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쀼7
글쓴이에게
식단은 정해주는대로 먹었구 운동은 일주일 2번 2시간
보통은 닭가슴살 현미밥 샐러드 이렇게 먹었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7에게
아항! 답변해줘서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쀼6
나는 하루에 한끼로 8키로 뺏었옹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식단만해서?!
7년 전
대표 사진
쀼10
웅 나근데 그때 급식 딱 이렇레 조금먹고 아무것도 안먹었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오아... 거울봤을때 살빠진게 눈에 티 잘 나??
7년 전
대표 사진
쀼14
내가 워낙 얼굴살이 많은데도 불구하고 다들 살빠졌다고 해줬옹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쀼15
그리고 다리가 오지게빠졌당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15에게
오와.... 나도 식단만 해볼까... 전체적으로 살이 많기는 한데 다리살 장난없어서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쀼16
글쓴이에게
아근데쓰니양 내 체질이 먹으면 퐉 찌고 굶으면 퐉 빠지는것도 고려해줘야행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16에게
아하! 알겠옹!

7년 전
대표 사진
쀼11
난 3주에 13키로 뺐었당
7년 전
대표 사진
쀼12
헐 나 지나가덩 쀼인데 혹시 방법 알려줄 수 있을까?ㅜ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쀼13
헉 혹시 나도 알 수 있을까ㅜㅜ 급하게 뺄 일이 있어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헐.... 대박이다....
7년 전
대표 사진
쀼17
방법 알수있을까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쀼18
8키로 뺐당 일주일에 한 번 정도 먹고싶은 거 먹고 가끔 군것질했는데 운동을 좀 빡세게 해서 그런지 잘 빠져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오...! 운동은 하루에 어느정도 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쀼19
일주일에 두 번 한 시간 정도 피티 받고 나머지 평일은 유산소 위주로! 주말은 웬만하면 쉬었구 유산소 많이 할 땐 런닝머신 5시간 정도 한 거 같앙
내가 전날 좀 많이 먹은 거 같다 싶으면 아침공복운동이 짱이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오...!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쀼20
난 한 달에 7키로 뺐어 ! 식단이랑 피티 병행해서 ㅎㅎ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익들아 여름에 피부 난리나면 하는 루틴 잇니?1
12:06 l 조회 16
나 칭찬해줘3
9:08 l 조회 25
젖살!! 스트레스다진짜.. 2
2:13 l 조회 21
2kg로 빠지니깐 60kg대여도 뭔가 가벼워진 느낌이네
06.25 22:44 l 조회 16
얼굴윤곽주사 지방주사에 혹시 보톡스도 섞어서 만들어?
06.25 20:27 l 조회 15
겨드랑이 레제할때4
06.25 19:11 l 조회 70
나 좀 제발 도와줘 ... 내가 안빠지게 운동하는걸까?10
06.25 18:59 l 조회 89
애들아 손가락엔 가정용 면도기 사용안되지 않아?5
06.25 17:50 l 조회 43
나 렌즈 한번도 안껴봤는데3
06.25 15:37 l 조회 49
너네 다이어트 할때 뭐 챙겨먹어?14
06.25 14:09 l 조회 94
다이어트 입맛 언제부터 줄어? 4
06.25 12:14 l 조회 50
158/44 유지중인데 특정부위 더빼고 싶으면2
06.25 11:45 l 조회 66
두달만에 10kg 뺀다 3
06.25 02:54 l 조회 65
세일해서 구매하려고 하는데 이거 디자인 어때?? 솔직하게!1
06.24 23:26 l 조회 51
파마가 마음에 안 들어서 스트레스인데
06.24 21:59 l 조회 24
나 팔뚝 무한람스 어제 함 ㅋㅋㅋ 질문 받음!28
06.24 21:07 l 조회 207
다이어트 탈모 .. ㅠㅠ 빗질하는데2
06.24 01:45 l 조회 183
내 다여트 식단 어떤지 봐주라!5
06.23 20:34 l 조회 99
마른비만,다낭성인데 마운자로 맞는사람 있어? 8
06.23 19:31 l 조회 70
멘톨로지 더현대 팝업 가본사람
06.23 16:54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