ㅁㅂ 사진ㅍㅍ 몸매가 그렇게 대빵 좋은건 절대절대 아니지만 나름 학생때부터 거의 최소 5년은 다이어트 했고 쪘다 빠졌다 반복하는 바람에 의도치 않게 다이어트에 대해서 모르는게 없어졌다.. 모르는게 없는데도 왜 몸이 그르냐고 물으면..할말은 없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이어트에 관한 것도 좋고 스피닝에 관한 것도 좋아! 다들 설 끝나면 다이어트 시작할꺼아니야?! 맞지맞지?!ㅋㅋㅋㅋㅋ 설날 끝날때까지 답글 달아벌일꺼니가 아무나 물어봐조 헷헷ㅎㅅㅎ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