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beauty/12062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다이어트 패션
피부 헤어 메이크업/화장품
성형 악세사리 향수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보는사람마다 이대로 박제하라고 하는 인생 눈화장 조합 | 인스티즈

요새 주변에서 눈화장 진짜 잘됐다고,뭐쓰냐고 질문들 많이 받아서

쀼들한테도 추천해주고싶어서 왔어~


일단 나는 봄라이트?  추측이라 진한 화장하면 뭔가

안색이 더 안좋아보이고, 안어울려가지고..

섀도우는 최대한 자연스럽게 음영,펄 위주로 바르고 

아이라인이랑마스카라 모두 브라운으로 은은하게 해서

좀부드러운 느낌으로 맞춰주는데~

속눈썹은빠짝 올라간게 좋아서 마스카라를 좀 올리는 편이야! 

근데너무 화장했다! 티는 나는게 싫어서 

한가닥씩자연스럽게 올라가게끔 연출한닷 ㅎㅎ






보는사람마다 이대로 박제하라고 하는 인생 눈화장 조합 | 인스티즈


요새 데일리로 맨날 쓰는 제품은

눈썹 - 이니스프리 이지 스탬핑브로우

아이라이너 - 후로후시 모테라이너브라운

마스카라 - 후로후시 모테마스카라뉘앙스

쉐도우는 클리오매트메탈..

셰딩은 삐아라스트블러쉬 아몬드 블로썸,,

그리고 사진에 없지만 루나솔..베이지베이지



눈썹은 원래 스킨푸드 브로우케잌 쓰다가 

스킨푸드 사라지면서 갈아탔는데만족 ㅋㅋㅋ

브로우 스탬프랑 쓰라고 나온것 같던데

나는 저거로만 채워주듯이 그려!

물론 내장 브러쉬는 노답이라따로 사서 쓴당

색 조합이 괜찮아서 꾸준히 쓸꺼 같아!


섀도우는 클리오도 꿀템이고,루나솔 진짜 최고 ㅠ


보는사람마다 이대로 박제하라고 하는 인생 눈화장 조합 | 인스티즈


루나솔은 은은하면서 펄이 진짜이세상 펄감이 아님ㅠㅠ

입자도 진짜 부드럽고 광대에살짝씩 얹어줘도 …

루나솔 = 베이지베이지 라고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기본 템 !!! 

섀도우 팔레트 하나 산다면 무조건이거야 ㅠㅠ


보는사람마다 이대로 박제하라고 하는 인생 눈화장 조합 | 인스티즈


클리오는 루나솔보다 좀더 색조느낌 낭낭한데 

조합 좋은애들로 모아져 있어서2,5,7번 가장 많이써!


보통 클리오 2번으로 전체적으로베이스 깔고, 삐아로 음영잡아줘

그리고 클리오 5번으로 아이라인부분잡아주고,

루나솔 1번이랑 클리오 7번으로포인트줘!

이렇게 말해서 알아들을지 모르겠다ㅠㅠㅠㅠ


아이라이너랑 마스카라는 무조건후로후시 !!!!


보는사람마다 이대로 박제하라고 하는 인생 눈화장 조합 | 인스티즈


아이라이너는 브라운색상 쓰는데

점막 부분도 번짐없이 잘그려지고,모가 갈라짐없이 탄탄해서

이거로만 지금 3개째 쓰고있는중이야!

키스미 쓸 때는 오후되면 다번지고 없어지고 그랬는데 

이거는 밤까지 말짱해서 주변에서도엄청 빌려쓴닼ㅋㅋㅋㅋㅋㅋ

이구역 후로후시 홍보대사 수준임ㅋㅋㅋㅋ


보는사람마다 이대로 박제하라고 하는 인생 눈화장 조합 | 인스티즈



마스카라 원래미샤 4D 쓰다가 자꾸 가루 떨어지는 거 거슬려서

클리오랑 키스미로갈아탔었는데, 

무겁고 쳐져서 맨날 연장하다가눈썹 점점 끊어지고 빠지고 그래서 ^^…

아이라이너랑세트로 한 번 샀다가 이거로 정착했엌ㅋㅋㅋㅋㅋㅋ

얇고 가볍게 발리는 건 지금까지 중 젤 맘에 들고, 자연스럽게 길어져서 좋아!


걍루나솔이랑 이거 브라운 조합이 은은하니 내 취저야…★


이렇게 해서 나온 화장이야!

마스카라 언더쪽도 잘 잡아준당ㅋㅋㅋ


보는사람마다 이대로 박제하라고 하는 인생 눈화장 조합 | 인스티즈

보는사람마다 이대로 박제하라고 하는 인생 눈화장 조합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쀼1
쓰니 눈도 너무 아름답다.....!
6년 전
대표 사진
쀼2
화장도 예쁘지만 쓰니 눈이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쀼3
쓰니눈이 너무 예쁘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쀼4
두번째 눈 오연서같아 ㅠㅜ 예쁘다
6년 전
대표 사진
쀼5
쓰나 혹시 쉐딩 다른 제품도 써봤어? 삐아 거 어때?
6년 전
대표 사진
쀼6
똥쳐눈 아녀!!?? ㅠㅠ 원래 눈도 넘 예부당
6년 전
대표 사진
쀼7
요즘 후로후시 강추글 엄청 많네 좋은가봐
6년 전
대표 사진
쀼8
와아 스크랩해갈게!! 섀도우 완전 사고싶다아!!!
6년 전
대표 사진
쀼9
눈이 너무 예뻥
6년 전
대표 사진
쀼10
블러셔는??
6년 전
대표 사진
쀼11
애교는 뭐 바른고얌??
6년 전
대표 사진
쀼12
와 근데 눈에 똥을 발라도 예브겠다ㅠㅠㅠㅠ 화장 너무 찰떡
6년 전
대표 사진
쀼13
그냥 쓰니 눈이 예쁘다 뭘 발라도 예쁜 눈!!
6년 전
대표 사진
쀼14
걍 눈이 다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쀼15
똥을 발라도 예쁜 눈...
6년 전
대표 사진
쀼17
그냥 쓰니 눈이 응가를 발라도 예쁠 눈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쀼18
와 슼할게❤️
6년 전
대표 사진
쀼19

6년 전
대표 사진
쀼20
후로후시 일본꺼아니야?
6년 전
대표 사진
쀼34
22
6년 전
대표 사진
쀼36
맞기는 한데 이거 사라고 하는 글이 아니라 정보글 아닐까..?
6년 전
대표 사진
쀼37
아는데 쓰니가 후로후시 홍보대사 수준이라고 말한것도 있고해서 댓보고 거를사람은 걸렀으면 좋을거 같아서..!쓰니한테 시비걸려는 뜻으로 한말은 아니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쀼38
응응 쀼 뜻도 사람들이 알거야. 나도 살짝 멈칫 했거든. 상황이 좋아지면 써보고는 싶다 ㅠ 나도 다 번져서..
6년 전
대표 사진
쀼93
왜 또 우익이야? 갑자기 왜그래
5년 전
대표 사진
쀼37
이때 한참 일본 제품 불매 특히 화장품 대체품 나오던 시기엿어 갑자기 소환되서 놀랬네. 알고쓰라고 쓰지 말라는게 아니라
5년 전
대표 사진
쀼21
와 걍 쓰니이쁘다
6년 전
대표 사진
쀼22
쓰니야 혹시 첫번째 사진에 렌즈 뭔지 알수있을까?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쀼24
예뻐!' 뭔가 렌즈도 밝고 연한 갈색...? 하면 이쁠 것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쀼25
와...눈부터 이쁜데 화장두 찰떡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쀼26
눈이 진짜 매력적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쀼27
눈이 다했다
6년 전
대표 사진
쀼28
눈이 다했다 야...따라해도 저 눈이 안될 나는 조용히 뒤로가기...
6년 전
대표 사진
쀼29
슼할게ㅠㅠ 넘 예뿌다
6년 전
대표 사진
쀼30
음영잡아주는건 어떻게하는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쀼31
눈이 너무 예뻐ㅜㅠ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쀼32
헐..고마워 쓰나 슼할게!
6년 전
대표 사진
쀼33
떵을 발라도 예쁠눈..
6년 전
대표 사진
쀼35
혹시 성이 조씨야..?
6년 전
대표 사진
쀼41
쓰니 눈이 완성이네ㅠㅠ넘이뻐ㅠㅠㅠ슼할께❤️❤️
6년 전
대표 사진
쀼42
눈 완전 크다
6년 전
대표 사진
쀼43
이쁘당!!
6년 전
대표 사진
쀼44
그냥 눈이 다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쀼45
쓰니,,,,,아무것도 안해도 이쁠듯,,눈 너무 이쁘다!!!!
6년 전
대표 사진
쀼47
내가봣을땐 그냥 쓰니눈이 이쁨
6년 전
대표 사진
쀼48
화장도 예쁘지만 쓰나 너 진짜 예쁘다
6년 전
대표 사진
쀼49
와 강예원인줄.. 눈이 다했다...
6년 전
대표 사진
쀼50
눈이 너무 예뻐ㅠㅠㅠ 슼할게❤
6년 전
대표 사진
쀼51
와안해도인생눈인데
6년 전
대표 사진
쀼53
첫번째는 ㅇㅇㅈㅇ ㄹ
두번째는 ㅇ 닮았으...
눈 짱예야ㅠㅜㅜ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쀼54
쓰 니 가 예 뻐 요 . . . ♡
6년 전
대표 사진
쀼55
정보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쀼56
헉 쓰니 눈 넘 예뻐,,,나도 봄라 추정중인데 눈화장 진짜 뭘하든 나이들어 보여서 맴 아팠는데 쓰니 글 참고하야지,,,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쀼57
배우 홍은희님 눈 닮아쏘
6년 전
대표 사진
쀼58
하,,, 루나솔...
6년 전
대표 사진
쀼59
갑분싸 예상하지만 후로후시 ... 노우
6년 전
대표 사진
쀼60
쓰니 눈이 넘 예쁘따 ㅠㅠㅠ 초롱초롱해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쀼61
구냥 쓰니가 너무 예브다
6년 전
대표 사진
쀼62
그냥 예브자나!!!!
6년 전
대표 사진
쀼63
쓰니 눈이 너무 예쁘다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쀼64
헐 쓰니 짱이쁘다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쀼65
쓰니 눈이 다 했다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쀼66
꿀정보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쀼67
눈이 예쁘네..
6년 전
대표 사진
쀼68
쓰니 눈이 다했네...❤️
6년 전
대표 사진
쀼69
슼슼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쀼70
헐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쀼71
스킨푸드 안사라지지않앗옹?
6년 전
대표 사진
쀼72
눈 너무 이쁘다.. 고마워!! 그리고 스크랩 할때 댓글도 좀 남기자 애드랑
6년 전
대표 사진
쀼73
아니도루 아니냐며..
6년 전
대표 사진
쀼74
슽!!!!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쀼75
루나솔.........ㅎㅎ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쀼76
준비물 예쁜 눈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쀼77
눈화장도 예쁘지만 쓰니 눈이 다 했는걸..
6년 전
대표 사진
쀼78
쓰니 눈이 너무 이쁜데....
6년 전
대표 사진
쀼79
밑에서 두번째 완전 습습님 닮았다
6년 전
대표 사진
쀼80
오오 영롱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쀼81
걍 눈이 이뻐서 뭘해도 이쁠듯
6년 전
대표 사진
쀼82
일단 눈 자체가 너무 예뻐ㅜㅜ
어떤 화장법이든 잘 어울릴 것 같은뎅ㅠ

6년 전
대표 사진
쀼83
와 이건 진짜......... 눈이 다했다
6년 전
대표 사진
쀼84
눈부터 넘 이쁘다 .....
6년 전
대표 사진
쀼85
눈이 예뻐..
6년 전
대표 사진
쀼86
후로후시 일본말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쀼87
루나솔, 후로후시 일본거야~ 참고행
6년 전
대표 사진
쀼88
아 ㅠㅠ 나도 쓰니처럼 마스카라 예쁘게 되는거 찾고 있었는데 아쉽다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쀼89
슼할게!!!
6년 전
대표 사진
쀼90
와 눈 진짜 예쁘당
6년 전
대표 사진
쀼91
렌즈 뭐 낀거야? ㅓ넘 예뽀
6년 전
대표 사진
쀼92
슼슼할게 쓰니 고마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본인표출람스 해본 익들있어? 나좀도와줘ㅜㅜ10
17:49 l 조회 18
4040 개똥손인데 아이 메이크업 하는 법 조언해줘10
14:27 l 조회 66
곡률18인데 뷰러 추천해줄 수 있을까
11:42 l 조회 14
pt 받아서 살 뺀 사람 9
06.26 22:46 l 조회 58
얼굴 외곽에 기름 올라오는거1
06.26 21:58 l 조회 26
식단 어떤지 봐줘5
06.26 20:32 l 조회 38
트리트먼트, 에센스 여러개 쓰지말고 딱 한개로 머릿결에서 광내는 법
06.26 17:16 l 조회 42
40(눈사진확대주의) 눈 주변 파임으로 눈이 더 커보이는 사람 있음? 6
06.26 16:34 l 조회 251
익들아 여름에 피부 난리나면 하는 루틴 잇니?1
06.26 12:06 l 조회 46
나 칭찬해줘3
06.26 09:08 l 조회 41
젖살!! 스트레스다진짜.. 2
06.26 02:13 l 조회 29
2kg로 빠지니깐 60kg대여도 뭔가 가벼워진 느낌이네
06.25 22:44 l 조회 27
얼굴윤곽주사 지방주사에 혹시 보톡스도 섞어서 만들어?
06.25 20:27 l 조회 18
겨드랑이 레제할때6
06.25 19:11 l 조회 160
나 좀 제발 도와줘 ... 내가 안빠지게 운동하는걸까?12
06.25 18:59 l 조회 201
애들아 손가락엔 가정용 면도기 사용안되지 않아?6
06.25 17:50 l 조회 73
나 렌즈 한번도 안껴봤는데3
06.25 15:37 l 조회 61
너네 다이어트 할때 뭐 챙겨먹어?14
06.25 14:09 l 조회 164
다이어트 입맛 언제부터 줄어? 4
06.25 12:14 l 조회 65
158/44 유지중인데 특정부위 더빼고 싶으면3
06.25 11:45 l 조회 88


12345678910다음
 병원/연예인 외모 언급 금지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2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