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주변에서 눈화장 진짜 잘됐다고,뭐쓰냐고 질문들 많이 받아서
쀼들한테도 추천해주고싶어서 왔어~
일단 나는 봄라이트? 추측이라 진한 화장하면 뭔가
안색이 더 안좋아보이고, 안어울려가지고..
섀도우는 최대한 자연스럽게 음영,펄 위주로 바르고
아이라인이랑마스카라 모두 브라운으로 은은하게 해서
좀부드러운 느낌으로 맞춰주는데~
속눈썹은빠짝 올라간게 좋아서 마스카라를 좀 올리는 편이야!
근데너무 화장했다! 티는 나는게 싫어서
한가닥씩자연스럽게 올라가게끔 연출한닷 ㅎㅎ
요새 데일리로 맨날 쓰는 제품은
눈썹 - 이니스프리 이지 스탬핑브로우
아이라이너 - 후로후시 모테라이너브라운
마스카라 - 후로후시 모테마스카라뉘앙스
쉐도우는 클리오매트메탈..
셰딩은 삐아라스트블러쉬 아몬드 블로썸,,
그리고 사진에 없지만 루나솔..베이지베이지
눈썹은 원래 스킨푸드 브로우케잌 쓰다가
스킨푸드 사라지면서 갈아탔는데만족 ㅋㅋㅋ
브로우 스탬프랑 쓰라고 나온것 같던데
나는 저거로만 채워주듯이 그려!
물론 내장 브러쉬는 노답이라따로 사서 쓴당
색 조합이 괜찮아서 꾸준히 쓸꺼 같아!
섀도우는 클리오도 꿀템이고,루나솔 진짜 최고 ㅠ
루나솔은 은은하면서 펄이 진짜이세상 펄감이 아님ㅠㅠ
입자도 진짜 부드럽고 광대에살짝씩 얹어줘도 …
루나솔 = 베이지베이지 라고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기본 템 !!!
섀도우 팔레트 하나 산다면 무조건이거야 ㅠㅠ
클리오는 루나솔보다 좀더 색조느낌 낭낭한데
조합 좋은애들로 모아져 있어서2,5,7번 가장 많이써!
보통 클리오 2번으로 전체적으로베이스 깔고, 삐아로 음영잡아줘
그리고 클리오 5번으로 아이라인부분잡아주고,
루나솔 1번이랑 클리오 7번으로포인트줘!
이렇게 말해서 알아들을지 모르겠다ㅠㅠㅠㅠ
아이라이너랑 마스카라는 무조건후로후시 !!!!
아이라이너는 브라운색상 쓰는데
점막 부분도 번짐없이 잘그려지고,모가 갈라짐없이 탄탄해서
이거로만 지금 3개째 쓰고있는중이야!
키스미 쓸 때는 오후되면 다번지고 없어지고 그랬는데
이거는 밤까지 말짱해서 주변에서도엄청 빌려쓴닼ㅋㅋㅋㅋㅋㅋ
이구역 후로후시 홍보대사 수준임ㅋㅋㅋㅋ
마스카라 원래미샤 4D 쓰다가 자꾸 가루 떨어지는 거 거슬려서
클리오랑 키스미로갈아탔었는데,
무겁고 쳐져서 맨날 연장하다가눈썹 점점 끊어지고 빠지고 그래서 ^^…
아이라이너랑세트로 한 번 샀다가 이거로 정착했엌ㅋㅋㅋㅋㅋㅋ
얇고 가볍게 발리는 건 지금까지 중 젤 맘에 들고, 자연스럽게 길어져서 좋아!
걍루나솔이랑 이거 브라운 조합이 은은하니 내 취저야…★
이렇게 해서 나온 화장이야!
마스카라 언더쪽도 잘 잡아준당ㅋㅋㅋ


인스티즈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