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beauty/12290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다이어트 패션
피부 헤어 메이크업/화장품
성형 악세사리 향수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41
ㅈㄱㄴ.. 예쁘다는 말 들어도 보통 빈말로 생각하지 않아?? 본인이 예쁘장하다고 생각하는 익들은 왜 그렇게 생각하는지 궁그매ㅠㅠㅠ
대표 사진
쀼1
전체적으로 조화로운데 막 화려한 이목구비는 아닌 거
6년 전
대표 사진
쀼2
22
6년 전
대표 사진
쀼17
헉 난반대였어
화려한이목구비인데
안 조화로움..

6년 전
대표 사진
쀼3
못생긴건 아닐때 예의상 해주는말 아냐?
6년 전
대표 사진
쀼6
못생기지 않은거랑
예쁘장한거는
천지차이지....

6년 전
대표 사진
쀼7
그런가 내주변에선 그냥 그렇게쓰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쀼10
ㅇㅇ사람마다 언어표현의 의미는 다르니까.

못생기지 않았다=걍 평범하다는 의미지 예쁘다는 느낌이 드는 얼굴은 아닌 경우
예쁘장하다=딱 봤을 때 예쁘고 귀여운 느낌이 드는 경우

로 써 ㅋㅋ
사람마다 사고방식은 다르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쀼14
응 아는데 그래서 예의상 이라고 써놨잖아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쀼4
내가봐도 내얼굴 예쁜데 우와....소리는 못들어본경우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쀼5
2222222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그건 자존감이 높은거 아냐??
6년 전
대표 사진
쀼18
예쁘다는말 항상듣고 내얼굴 예쁜거같은데 우와 할만큼은 아닌거징....그냥 예쁘네 말할정도만 되는
6년 전
대표 사진
쀼8
딱 보면 느낌이 오지 않아? 걍 외모가 최상은 아닌데 상급은 맞을 때 하는 말이 예쁘장하다~아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그말뜻은 아는데 본인이 그걸 어떻게 아는지 궁금해서..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쀼12
얼굴이 예쁘냐 아니냐는 그냥 딱 보고 알 수밖에 없지 않나? 네가 예쁘장한가가 궁금한 거면 네가 막 어딜가도 인기가 넘치고 예쁘다고 안달내는 수준은 아닌데 예쁘단 소리 많이 들어봤다~하면 예쁘장한거임
6년 전
대표 사진
쀼9
주변에서도 과에서 젤 이쁘다 친구들중에서도 젤 이뿌다꙼̈ 이걸 다른 사람한텐 안하는걸 봤을때! 그리고 알바했는ㄷ ㅔ 손님이 예쁘다고 그래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오호오호
6년 전
대표 사진
쀼11
막 진짜 호불호 안 갈리는 여신급은 아니고 딱 봤을 때 음 이쁘장하던데 ?약간 이런 ?
6년 전
대표 사진
쀼13
얼굴형이 이쁘고 누가봐도이쁜거말고 이쁘고귀여운얼굴!
6년 전
대표 사진
쀼15
화장하면 난 다 이쁘장해보이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쀼20
22
6년 전
대표 사진
쀼16
남자든 여자든 나 없는 자리에서 내 얘기 나왔을 때 아 그 ㅇㅇ과에 이쁜 애? 라는 반응이라서 그냥 그렇구나,, 내가 예쁘구나,,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나도 뭔가 이거인거같아서 궁금했어 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쀼21
나는 쌍수하면서 예뻐졌는데 주위 사람 반응?들로 알게된것같아 빈말이랑 진심이랑 티도나고 근데 결국 자존감 차이인것같긴해
6년 전
대표 사진
쀼22
이쁘다와 이쁘장은 거리가 있다능. 이쁘다가 10의8,9점 느낌이라면 이쁘장은 6,7의 느낌이랄까 7의여자 란 말이 딱 이쁘장 인거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쀼23
7의 여자..! 백설님 생각나넹ㅎㅅㅎ
6년 전
대표 사진
쀼24
그정도로 예쁘면 자기가 예쁜거 앎
어딜가나 듣고사는말이라 별 감흥도 없고 그냥 아 내가 예쁘구나~ 하는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쀼25
처음보는사람들이 예쁘다고 말해줄때
6년 전
대표 사진
쀼26
예쁘다는 아니지만, 평범도 아닌 느낌? 약간 호불호 갈리는 얼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이어트 탈모 .. ㅠㅠ 빗질하는데2
1:45 l 조회 76
내 다여트 식단 어떤지 봐주라!5
06.23 20:34 l 조회 40
마른비만,다낭성인데 마운자로 맞는사람 있어?
06.23 19:31 l 조회 18
멘톨로지 더현대 팝업 가본사람
06.23 16:54 l 조회 13
눈밑 어둡거나 꺼져보이는거 수술 말고 방법 있어?3
06.23 16:41 l 조회 48
윤곽주사맞고 자전거타도 되나?
06.23 16:30 l 조회 14
뒤밑트임한 지 1년 넘은 사람있어?
06.23 15:49 l 조회 20
운동 직후 바로 뭐 먹으면 안 좋아?2
06.23 14:22 l 조회 61
여름옷이 많은거 정상인가?1
06.23 14:19 l 조회 31
윤곽주사 맞아본 사람 13
06.23 14:00 l 조회 74
바이오더마 에센스 로션?1
06.23 10:55 l 조회 26
1년만에 10킬로그램 올라간 사람, 나야 나8
06.23 10:53 l 조회 154
코 재수술 회복 많이 힘들어? 보호자가 해줄게 있나?ㅜ
06.23 00:42 l 조회 28
팔뚝은 진정 지흡이 답인가12
06.22 23:17 l 조회 208
눈밑지 해야되는 눈일까?10
06.22 22:14 l 조회 56
마운자로 1일차 나만 이래?11
06.22 21:39 l 조회 238
여름에 파데 뭐 써?2
06.22 18:38 l 조회 54
여름옷 헐렁vs타이트 어떤쪽 입어?4
06.22 17:59 l 조회 74
175/67인데
06.22 11:38 l 조회 45
윈터 체크셔츠3
06.22 10:43 l 조회 105


12345678910다음
 병원/연예인 외모 언급 금지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