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년만에 7키로쪄서 어제 친구집에서 인바디재봣는데 충격....... 아니...... 반년전에 49엿을땐 체지방률 28%이었어 아니 이럴수있나 담주에 또가서 재볼까.......? 아니 말이 되나........ 하...........🤦♀️
|
반년만에 7키로쪄서 어제 친구집에서 인바디재봣는데 충격....... 아니...... 반년전에 49엿을땐 체지방률 28%이었어 아니 이럴수있나 담주에 또가서 재볼까.......? 아니 말이 되나........ 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