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6097l 0
뭔가 기본같기더하고 아닌거같기도 하고 ㅜㅠ

정채연 이런 셀카 기본캠이야?? | 인스티즈

정채연 이런 셀카 기본캠이야?? | 인스티즈

정채연 이런 셀카 기본캠이야?? | 인스티즈

정채연 이런 셀카 기본캠이야?? | 인스티즈

 
쀼1
아닌 거 같앙
•••답글
글쓴쀼
그럼 혹시 뭐같어.?
•••
쀼4
유라이크나 소다에 있는 필터 쓴 거 같아! 정확히는 잘 모르겠는데 그냥 ㅠㅠ 쓴 거 같아...
•••
쀼2
2,4는 필터같은데
•••답글
쀼3
2는 소다 필터중 하나겠다
•••
글쓴쀼
3은 완전 기본같지 않아??
•••
쀼5
3은 기본 같은데
•••답글
쀼6
다 기번캠 아닌것같아
•••답글
쀼7
2 4만 필터같아 가르마 방향 보면 2 4만 좌우반전 안됨
그리구 2는 아예 저기 소다라고 써있네

•••답글
글쓴쀼
앜ㅋㅋㅋㅋ 그렇네 못봤엌ㅋㅋㅋ
•••
쀼8
13만 기본인듯
•••답글
쀼9
2 4는 소다가ㅌ은데
•••답글
쀼10
3만 기본인 듯
•••답글
쀼11
3도 기본 아닌거 같은뎀.. 기본이라면 엄청 조명영향받아서 찍은거 같아 ! (악의성 없음^__^)
•••답글
글쓴쀼
아 기본이면 저렇게 뭔가 빤딱빤딱? 하고 입체적으로 나오는거 조명때문이야?
뭔가 원래 기본캠보다 더 잘나온거같아서

•••
쀼12
24는 다른 캠 13은 기본캠
•••답글
쀼13
3 기본캠인 거 같은데 기본캠 특유의 빛 많이 받았을 때 느낌임
•••답글
쀼14
1은 왠지 아날로그 웨딩 같음
•••답글
쀼15
기본캠찍구 후보정아님?
•••답글
쀼16
1 아날로그 웨딩 3기본 2,4는 어플 같은데..?
•••답글
쀼22
222222
•••
쀼23
쀼25
쀼17
3은 기본같은데
•••답글
쀼18
구분 불가..보정느낌 안나는 필터도 많아서
•••답글
쀼19
3은 기본같고 나머지는 필터 쓴 캠 같어
•••답글
쀼20
3만 기본같애
•••답글
쀼21
다른 얘긴데 1번에 정채연 블러셔 몇 호야?
•••답글
쀼24
웨딩, 소다, 기본, 필터쓰는 앱
•••답글
쀼26
1. 아날로그
2. 소다
나머지는 모르겠다

•••답글
번호분류
  3 / 3   키보드
날짜조회
뷰티잡담 주변 남자애들이 좋아하는 여자연예인 567 04.02 00:40 14921 0
다이어트 잡담 나 옷매장 마네킹 몸매인데 131 04.01 15:43 10322 0
뷰티잡담 본인표출❤️등드름, 가드름 고민인사람들❤️ 83  04.02 12:59 2108 0
뷰티잡담 와 롬앤 새로나온 팔레트 봐.. 46 04.01 14:49 8033 0
다이어트 잡담 나도 솔직한 몸평 부탁해40 51  04.02 04:29 1949 0
1340595 눈매교정한익들아ㅠㅠㅠㅠ 14:28 15 0
1340594 이 가방 어때? 평소에 잘 매고다닐꺼같아? 3 14:24 60 0
1340592 지금 브라끈 넘어선 파마끼 살짝있는 검은 긴머린데 이머리하면 후회할까?.. 2 14:21 98 0
1340589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연예인 10 14:11 70 0
1340588 원피스 살말!!! 6 14:08 108 0
1340584 스쿼트 보름짼데 딴딴해지만하고 살이 안빠져 1 13:57 20 0
1340583 생리 전주는 원래 살 찌지..?? 5 13:53 115 0
1340581 쀼들은 화장솜 뭐써?! 13:50 17 0
1340579 어제 술마시고 0.6kg 쪘는데 오늘 어떻게해야지? 1 13:44 36 0
1340578 나 일본인 같이 생겼다는데.. 무슨 느낌이야..? 2 13:43 102 0
1340576 나 한달 만에 5키로 빠짐... 1 13:42 59 0
1340575 혹시 올리브톤인 쿨톤익들 있니..? 13:42 25 0
1340573 립만 볼때 무슨 톤일지 알려주라ㅠㅠ 4 13:39 110 0
1340572 이분 블러셔 립 섀도우 필터 다 궁금하다... 2 13:39 208 0
1340571 롬앤 섬머센트 약간 물먹은 레드야...? 2 13:38 63 0
1340569 요즘 화장도 안하는데 지른 거.. 여쿨라이트 익임 5 13:33 280 0
1340568 와 근데 다이어트 여자들이 제일 많이하는데 3 13:33 394 0
1340565 다이어트에 쌈장이 그렇게 나빠...? 10 13:25 216 0
1340563 피부 건성+예민인데 클렌징 제품좀 골라줄사람🥰 13:24 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뷰티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4/3 14:32 ~ 4/3 14: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