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단도 딱히 짜주시는 것도 아니고 지금 한 3주했는데 1키로 빠졌어.. 수업하는 날보다 안 하는 날이 더 많은데 미션받은 적은 딱 한 번이고... 나머지는 알아서 홈트 따라했어 좋아진 건 스쿼트 자세 정도? 식단 안 보내도 뭐라 안 하시고 수업없는 날엔 어떻게 하라는 말도 없는데 그냥 환불할까?
|
식단도 딱히 짜주시는 것도 아니고 지금 한 3주했는데 1키로 빠졌어.. 수업하는 날보다 안 하는 날이 더 많은데 미션받은 적은 딱 한 번이고... 나머지는 알아서 홈트 따라했어 좋아진 건 스쿼트 자세 정도? 식단 안 보내도 뭐라 안 하시고 수업없는 날엔 어떻게 하라는 말도 없는데 그냥 환불할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