왤케 안빠지는거같지? 이제 25일째고 하루에 2-300칼로리먹고 일주일에 2-3번만 4-600칼로리 먹는데 -7.4키로빠졌거든? 근데 보통체형도 아니고 나 과체중 이상인데 왜 안먹는거치고 덜빠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