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리콘 넣기는 싫은데 ㅜㅜ 코수술 하기는 아까운데 아쉬운 코라서.. 게다가 중안부 살짝 김 전에 성형외과 가니까 코 모양 이쁘다고 칭찬 해줬었음 미간 콧대 낮다니까 실리콘만 넣어도 ㄱㅊ을꺼 같다고 했는데 머해야하지.. 필러는 퍼지지 않나?
|
실리콘 넣기는 싫은데 ㅜㅜ 코수술 하기는 아까운데 아쉬운 코라서.. 게다가 중안부 살짝 김 전에 성형외과 가니까 코 모양 이쁘다고 칭찬 해줬었음 미간 콧대 낮다니까 실리콘만 넣어도 ㄱㅊ을꺼 같다고 했는데 머해야하지.. 필러는 퍼지지 않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