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beauty/14755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다이어트 패션
피부 헤어 메이크업/화장품
성형 악세사리 향수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314
159/45~46정도면 마른축이지만  

49면 그냥 보통아냐..?
12

대표 사진
쀼111
무조건 마름 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쀼112
말랐음
5년 전
대표 사진
쀼113
나는 159 50인데 날씬은 아니야... 물론 근육량이 적은 것 같은 것 같긴 한데 전체적으로 살이 너무 많아 ㅠㅠ 엄마도 내 배 보고 아빠보다 더 많이 나오면 어떡하냐고 그러신다 ㅋㅋㅋㅋ큐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쀼114
완전 날씬 아니야?
5년 전
대표 사진
쀼115
나 근육량 없는데 158 49야 마름소리들어...
5년 전
대표 사진
쀼117
내가 저 스펙일 때 사람들한테 다 말랐다 살 좀 쪄야겠다 소리 듣는데 안 보이는 뱃살 같은 군살 있넜고 근육이 전혀 없었음
5년 전
대표 사진
쀼117
지금 운동 좀 해서 몸무게는 저때보다 더 나가는데 군살은 훨 줄었음 근육량 따라 너무 다른 듯
5년 전
대표 사진
쀼119
나 근데 저 스팩인데 근육이 없어서 그런가.......날씬하다는 말은 못들음...ㅎ....근육...
5년 전
대표 사진
쀼120
배 완전 판판하고 날씬하던데 그 정도면
5년 전
대표 사진
쀼121
보통같은데.. 엄청 운동한 몸아니면
5년 전
대표 사진
쀼122
일단 날씬한 건 맞는데, 마름/날씬인지는 근육량 따라 다른것같아 내 친구 158에 47인데 진짜 뼈밖에 남을 정도로 말랏음..
5년 전
대표 사진
쀼123
근육량에따라ㅜ다르지 않나 나 완전 지방덩어리라 오히려살 많은 편
5년 전
대표 사진
쀼124
나는 말랐단 소리 듣긴 하는데 숨겨진 살이 많아서.. 난 체지방 많아서 보통인듯 같은 스펙이어도 진짜 사람마다 다 달라
5년 전
대표 사진
쀼125
그 스펙 일때 여리여리하다는 말 들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쀼126
나 근육량 엄청 적어서 사람들은 말랐다 하는데 나는 만족 못함
5년 전
대표 사진
쀼127
마른거 맞음
5년 전
대표 사진
쀼128
마른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쀼129
내가 159에 45~55까지 해본 사람인데 솔직히 체지방량보다 골격이 더 중요한 것 같애 난 체지방량 항상 엄청 많고 근육이 거의 없어서 인바디 보면 진짜 엥스러운데 허리 얇고 어깨 좁고 그래서 몸무게 들으면 다 놀래 그러니까 몸무게 막 그렇게 신경 안 썼음 좋게따
5년 전
대표 사진
쀼141
22222 다 체형이 중요해ㅋㅋㅋ
허리에만 살찐 49키로랑
가슴 엉덩이 골반 허벅지에 살찐 49키로는 완전 다른걸...

5년 전
대표 사진
쀼130
근육 많으면 마름, 보통~없는 편이면 날씬
5년 전
대표 사진
쀼131
마름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쀼132
마른건 아닌듯,, 나도 지방덩어린데 49면 안말라보임
5년 전
대표 사진
쀼133
난 그때 마르단 소리 들었어 지금 158에 56인데 날씬하단 소리 들엉
5년 전
대표 사진
쀼134
보통은 절대 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쀼135
나 저 스펙이었을 때 생각해보면 마른 건 아니었던 것 같음 걍 날씬
5년 전
대표 사진
쀼136
나 159에 51키로였을때 말랐단 소리 많이 들었오
5년 전
대표 사진
쀼138
사람마다 좀 다른듯 나 159/48 인데 근육 거의 없고 다 지방이라서 좀 날씬 정도로만 보더라 그것도 상체만..
5년 전
대표 사진
쀼139
나 158에 47~48 왔다갔다하는데 한번도 보통이라고 들어본적 없음 다 말랐다고 살 좀 찌우라 함... 근육도 완전 제로야
5년 전
대표 사진
쀼33
다리마르면 말라보이는? 몸무게같아 나도 뱃살에바에 그몸무게인데 팔다리가늘고쇄골?나오니까사람들 다 살없는줄아는듯
5년 전
대표 사진
쀼140
보통 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쀼141
근 육 체 형 차 이...
다 마르고 가슴이 D컵이고 엉덩이가 짱크고 허벅지도 근육으로 빵빵하면 예쁘고
나처럼 살만 통실통실찌면 그냥 보통

5년 전
대표 사진
쀼142
159에 49키로면 근육량에 따라서 보이는거 확다름 나 고딩땐 저키 저몸무게에 진짜 말랐단 소리 들었고 요즘은 저 몸무게여도ㅠ내장지방 대박임
5년 전
대표 사진
쀼143
날씬
5년 전
대표 사진
쀼146
날씬 정도
5년 전
대표 사진
쀼147
날씬
5년 전
대표 사진
쀼148
근육많으면 날씬 지방이면 보통인듯

나랑 9키로 차이나는데 난 마름인거같아서,,

5년 전
대표 사진
쀼149
마름임
5년 전
대표 사진
쀼149
내가 거의 그스펙임
5년 전
대표 사진
쀼151
...저몸무게 날씬이였어....앞자리 두번바뀐후에 깨달음ㅋ
5년 전
대표 사진
쀼152
나 좀 쪄서 그정도 몸무게인데 애들한테 완전 마른 이미지임
5년 전
대표 사진
쀼153
당연 마름
5년 전
대표 사진
쀼154
말랐는디..
5년 전
대표 사진
쀼155
당근 마른거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쀼156
마름,,,,
5년 전
대표 사진
쀼157
보통!
5년 전
대표 사진
쀼158
보통!
5년 전
대표 사진
쀼159
근육량의 차이같애 ㅋ 내 지인이 162에 51이었는데 45처럼 보임 근육량 많고 기초대사량 높구
5년 전
대표 사진
쀼160
보통이라고...? 너무 날씬 마름
5년 전
대표 사진
쀼161
??? 46보다 3키로 더 나간다고 보통이라니ㅠ 연예인들도 160에 50인 사람 보면 그저 날씬 그 자체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쀼163
실제로 보면 말랐음...나 작년에 저 스펙이었는데 운동안한 살덩이라도 충분히 딱붙는옷도 입고 주변에서 말랐다고도 하고 그랬음
5년 전
대표 사진
쀼165
엥 마름 아냐?
5년 전
대표 사진
쀼166
웅 마른건 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쀼166
옷 입고 보면 말랐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 군살도 많고 별로 마르지 않았음
5년 전
대표 사진
쀼168
내가 딱 저 스펙인데 마른건 아님 날씬정도
5년 전
대표 사진
쀼169
실제로 보면 말라말라 인간 아녀 ?? 나 50이었을때도 말랐단 소리 들었는데 근육따라 다른가
5년 전
대표 사진
쀼170
내 최저스펙이였는데 저때 ㄹㅇ 공부만 할때라 근육량 제로얐을텐데도 배에 살이라는게 없었음 가죽만 들러붙어있는느낌
5년 전
대표 사진
쀼170
원래도 배에 살이 별로 없는 편이긴했는데 저때는 갈비뼈가 다 보였었음
5년 전
대표 사진
쀼171
마른 거 아니고 걍 날씬~보통
5년 전
대표 사진
쀼172
나 그 정도였을 때 밀맀단 말 많이 들었는데??̊̈ 근육량에 따라 다르니까 사바사일 듯?
5년 전
대표 사진
쀼173
난그때 종아리 부숴질것같단 얘기들느었는데 마른편인긋..
5년 전
대표 사진
쀼175
마른거아니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얘드라 나 알림꺼둔거까먹고 지금 왔는디 이정도일줄 몰랐엌ㅋㅋㅋㅋ어그로 아니고ㅠ 본인 159/45까지 다이어트로 운동하면서 뺐다가 탈모 고치느라 먹으면서 49까지 찌웠는데 내가 운동인이라 근육도 있고 해서 남들은 말랐다 탄탄하다 날씬하다 해주는데 나는 진짜 말랐던 내 과거가 있어서 더마른사람 수두룩한데 왜 나보고 말랐다하지ㅜㅜ? 싶어서 물어본거였어!! 기준은 다 다른거니까 싸우지들 말어~~!!! 나도 보통은 좀 오바고 날씬한건 맞다고 생각해!! 체지방 12.5 근육량 35(골격근 아니고 총근육량) 인 내 눈에는 일단 마른건 아니고 보기좋은 정도인건 맞는듯 여튼 일단 나는 가볼게....
아으 이렇게 달리기 전에 지울걸 흑 ㅠ 나는 멍충이..

5년 전
대표 사진
쀼176
걱정하지말어 쓰나 그리고 탈모 안오게 천천히 운동하면서 밥 먹을거 먹고 최소 기간 1년 잡고 빼봐
그리고 지금도 충분히 날씬허고 이뻐ㅠ
보통은 솔직히 진쩌 오바고 넷사세 맞음

5년 전
대표 사진
쀼178
내기준 마른거 아님 ㅠ
5년 전
대표 사진
쀼180
22..158에 50일때 통통소리들음
5년 전
대표 사진
쀼179
날씬이지 날씬
5년 전
대표 사진
쀼181
밍?마른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쀼181
근데 몸무게보다 눈으로 보이는게 중요하긴 하지
5년 전
대표 사진
쀼182
날씬마름같음 무조건... 절대 보통이상은 아니라고생각
5년 전
대표 사진
쀼183
내 몸무게인데 당연히 보통이라고 생각함 요즘 사람들 다 말라서 거기에 비교하면 완전 보통,,
5년 전
대표 사진
쀼184
말랐어...
5년 전
대표 사진
쀼185
마름은 아닌 거 같아 왜냐면 내가 157 조금안됐을 때 표준 몸무게가 49였어
5년 전
대표 사진
쀼186
사람마다 다를 듯 난 그 때 주변 사람들이 말랐다 했음
5년 전
대표 사진
쀼187
마져 보통인듯
5년 전
대표 사진
쀼188
오 내가 이래서 몸무게 빼려고 하지!!!!ㅋㅋㅋㅋㅋ159 48인데 죽어라 뺀다...
5년 전
대표 사진
쀼189
근육많으면 모를까 날씬은아님 45 46부터날씬이지
5년 전
대표 사진
쀼190
??? 엄청 마른건데 ㅠ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쀼191
나 163에 51~52인데 내가 봤을때의 몸은 걍 보통같어
5년 전
대표 사진
쀼191
앗 쓰니왔었구나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쀼192
마른거임
5년 전
대표 사진
쀼193
저게 마른겨..? 걍 보통 아냐??
5년 전
대표 사진
쀼194
나 158/48인데 난 마르기 보단 걍 날씬 정도인 것 같음 그치만 내가 느끼기엔 보통임ㅠㅠㅠ 군살이 많아 옷은 항상 s 사이즈 입지만 말라 보이지도 않고 막 날씬도 아님 나는...흑
5년 전
대표 사진
쀼195
보통도 마름도아니고 날씬!
5년 전
대표 사진
쀼196
161 52일때도 말랐다고 엄청그러던데 보통은 아니고 체형따라 날씬~마름?
5년 전
대표 사진
쀼197
나 159 49일 때 날씬도 아니었음... 보통.... 근육량이 적어서 그런가ㅠ?ㅠ? 지금은 많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쀼198
아냐 마름이야 내친구도 그랬는데 말랐어 52까지쪄도 안미워 예뻐
5년 전
대표 사진
쀼199
보통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쀼200
....??? 나 저랬을때 농담 안하고 주위에서 개말랐다 소리 듣고 살았음
물론 내가 근육 있는 편이지만 근육 그닥 없어도 보통보다는 마른 편 아닌가

5년 전
대표 사진
쀼201
마른건아닌거같긴해 내 몸보면,,,
5년 전
대표 사진
쀼202
나 지금 스펙인데 주변에서도 말랐다는 소리 흔하게 듣고 다니고 옷 살때는 무조건 성인 가장 작은 사이즈거나 키즈 가장 큰 사이즈 삼
5년 전
대표 사진
쀼203
딱 저 키에 무게인데 운동했더니 사람들이 왜 이렇게 살 빠졌나고 했어 그냥 근육량 차이인 듯 근데 그전에도 날씬하다는 소리는 들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쀼204
160 49 인데 말랐다는 소리 들어.. 보통은 아님
5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코 재수술 회복 많이 힘들어? 보호자가 해줄게 있나?ㅜ
0:42 l 조회 5
팔뚝은 진정 지흡이 답인가6
06.22 23:17 l 조회 33
눈밑지 해야되는 눈일까?10
06.22 22:14 l 조회 22
마운자로 1일차 나만 이래?9
06.22 21:39 l 조회 50
식단 어때?3
06.22 20:47 l 조회 16
여름에 파데 뭐 써?1
06.22 18:38 l 조회 13
여름옷 헐렁vs타이트 어떤쪽 입어?4
06.22 17:59 l 조회 26
175/67인데
06.22 11:38 l 조회 28
윈터 체크셔츠 정보 너무 궁굼해 ㅜㅜ3
06.22 10:43 l 조회 71
스타패션 이셔츠 어디껀지 아시는분ㅠㅠ
06.22 00:27 l 조회 35
직장인 다이어터들아 저녁은 어떻게 해?10
06.21 21:56 l 조회 195
성형하고 5키로 빠짐 2
06.21 12:36 l 조회 77
애교살 필러 위험해?6
06.21 10:54 l 조회 114
뒷밑트임 효과 있어???1
06.21 08:54 l 조회 63
요즘 인스타보면 죄다 순환 대사2
06.21 01:26 l 조회 122
마사지 좋아해?10
06.21 00:18 l 조회 128
뷰러랑 마스카라 추천 좀
06.20 19:05 l 조회 23
신민아님 차쥐뿔 메이크업&코디 정보 제발3
06.20 17:56 l 조회 368
운동안한날 유지하는것만으로도 잘하는거지...??
06.19 21:12 l 조회 32
다이어트 잘 하고있는지 봐줄사람!2
06.19 20:00 l 조회 82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