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beauty/14850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큰방 다이어트 패션
피부 헤어 메이크업/화장품
성형 악세사리 향수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760
진짜 내 소중이가 그렇게 검을 현인줄 몰랐어..  

이거 딱봐도 걍 답없는데 어떡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체 신경써야될게 한두가지가 아니네  

이젠 색소침착가지고도 스트레스 받아야되나
대표 사진
쀼1
누구보여주는것도아닌데 뭐어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나..나를 보여주기 때문에 신경쓰여.. i love me..
5년 전
대표 사진
쀼2
헉 근데 그 색을 신경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묘하게 신경쓰여..
5년 전
대표 사진
쀼3
난 심지어 왁서분이 색소침착 많이 됐다고 한마디 하더라.. ^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나도 이정도면 듣고도 남았을거같은ㄷㅔ....... 휴
5년 전
대표 사진
쀼4
오 쳥소엔 털땜시 암보이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그치.. 약간 커버되는 느낌.. 근데 없는게 나아 난 ㅜ
5년 전
대표 사진
쀼5
여성호르몬 때문에 까말수밖에 없대 그래서 브왁하고 생각보다 까맣다고 놀라는 사람들 많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오 고급 정보다ㅜㅜㅜㅜㅜ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쀼6
ㅋㅋㅋㅋㅋㅋㅋ아니 나도 젤 처음 받았을 때 아니 이렇게 검다고..? 했는데 같이 받은 친구도 자기 푸시 보고 0_0 에 이렇게 검다고..? 해서 아,, 원래 다들 검을 현인가보다~ 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진짜 색소침착 없는 피부 넘후 부럽다.. 난 겨드랑이도 애매해서ㅜ
5년 전
대표 사진
쀼6
ㅁㅈ 윗댓처럼 여성호르몬 때문이라 막 나쁜 거 아니니까,, 뭐
5년 전
대표 사진
쀼7
난 왁서분이 스크럽 제품 소개해주면서 미백크림? 그것도 같이 사라고 하셨는데 크림 바른다고 하얘질 것 같지는 않아서 그냥 스크럽만 샀었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맞아 이게.. 딱보면 각이나오잖아 하얘질 기미가 잇는지.. 없는지..
5년 전
대표 사진
쀼8
첨엔 빨개서 더 그렇게 보여! 빨간거 가라앉으면 좀 나아 ㅋㅋㅋㅋㅋ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근데 지금 진짜 약간 붉은 갈색..? 이렇게도 보이긴 해.. 내일이나 내일 모레 다시봐야지..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근데 찾아보니까 확실히 수분관리? 보습이 도움이 된다고는 하는것 같네.. 뭐라도 발라서 촉촉한 주암주의로 거듭나야겠ㅇ ㅓ..
5년 전
대표 사진
쀼10
사타구니 착색은 없어지더라 근데 소즁이는 호르몬때문이라 보통 유륜색이랑 비슷하대 난 레이저제모했고 6개월지났는데 사타구니만 밝아짐!
5년 전
대표 사진
쀼11
혹시 레이저제모 오회하면 확실히 덜 나는갓 같아? 비키니라인은 아예 안났으몀 좋갰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쀼10
5회마치고 3달동안은 거의안났어 나는
5년 전
대표 사진
쀼10
6개월지나면 사춘기정도!
5년 전
대표 사진
쀼11
역쉬,, 반영구구나,,, 가격이 만만치않아서 고민된다엉엉 숱도 적어졌으면해서 올누드로 세번정도하거 모양잡아사 두번하는갈로 할라했는데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쀼12
와 나도..... 깜짝놀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입술 한 번 봐줄쀼?? 필러, 보톡스 둘 다 해야되나19
06.28 14:21 l 조회 136
나 이번에 세럼 바꿨는데 대박7
06.28 11:32 l 조회 223
공복 유산소 30분만 해도돼?2
06.28 10:20 l 조회 71
5달동안 8키로빠짐… ㅎ ㅎ1
06.28 08:26 l 조회 76
163/54~55에서 절대안빠져3
06.28 08:11 l 조회 74
페리페라 물복피치랑 비슷한 틴트 있을까?1
06.28 00:43 l 조회 23
멍같은 연두~노랑착색도 레이저로 해결돼?
06.27 21:57 l 조회 9
본인표출람스 해본 익들있어? 나좀도와줘ㅜㅜ15
06.27 17:49 l 조회 59
4040 개똥손인데 아이 메이크업 하는 법 조언해줘10
06.27 14:27 l 조회 133
곡률18인데 뷰러 추천해줄 수 있을까
06.27 11:42 l 조회 15
pt 받아서 살 뺀 사람 11
06.26 22:46 l 조회 128
얼굴 외곽에 기름 올라오는거1
06.26 21:58 l 조회 37
식단 어떤지 봐줘5
06.26 20:32 l 조회 52
트리트먼트, 에센스 여러개 쓰지말고 딱 한개로 머릿결에서 광내는 법
06.26 17:16 l 조회 46
40(눈사진확대주의) 눈 주변 파임으로 눈이 더 커보이는 사람 있음? 6
06.26 16:34 l 조회 406
익들아 여름에 피부 난리나면 하는 루틴 잇니?1
06.26 12:06 l 조회 57
나 칭찬해줘3
06.26 09:08 l 조회 46
젖살!! 스트레스다진짜.. 2
06.26 02:13 l 조회 33
2kg로 빠지니깐 60kg대여도 뭔가 가벼워진 느낌이네
06.25 22:44 l 조회 30
얼굴윤곽주사 지방주사에 혹시 보톡스도 섞어서 만들어?
06.25 20:27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병원/연예인 외모 언급 금지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