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나는 갈웜톤 색깔을 너무 좋아해서 (특히 머스타드색) 2n년을 혼자 갈웜딥이라고 생각해왔고 항상 화장도 스모키처럼 하고 다녔어.. 그러다가 오늘 퍼스널컬러 검사한 결과 봄라이트가 나옴.. 딥이랑 브라이트 절대 안된다고 무조건 파스텔컬러...^^
추천하는 파운데이션! 내 피부톤 측정결과 66.2가 나오기는 했는데 홍조가 심해서 실제로는 68-70이 나올거라고 하셨음! 그리고 내가 피부가 하얀편인데 그 이유가 일반 평균 사람들보다 노란기가 적고 붉은기가 정말 많다고 하셨음...!! 게다가 이번 주말에 흑발 염색하려고 했는데 그러면 처녀귀신처럼 창백해질거라고 하심 ...^ㅠㅠㅠ 염색 안 어울리니까 그냥 펌을 해서 스타일을 달리 하라고,,,,,
딥, 다크에 X ....... 일단 색이 탁하고 어두울수록 나랑 안 맞다고 하셨음 (내가 보기에도 정말 안색 안좋은게 눈에 보임..) 쿨톤 같다는 말도 많이 들었는데 그 이유가 쿨톤을 입으면 얼굴이 하얘지기는 하는데 그게 하얘지는게 아니라 창백해지는거라고 ...!!! 그리고 대비감 진짜 잘받는다고 해주셨당!
나의 베스트컬러 ........ 이제 베이스로 사용했던 컬러를 음영 주는ㄷㅔ에 쓰라고 하셨음 ^^ㅋㅠㅠㅠㅠㅠ 친구들이 생얼이 더 낫다고 했었는데 선생님이 그 이유를 알거같다고 해주심ㅎㅎㅎㅎㅠ 아무튼 갈웜딥으로 예상했던 봄라이트인간은 충격먹고 옷 다시 다 사러갑니다 ^^.,,,,,,,,,,

인스티즈앱
세월호 희생자 유가족 사망자 최소 19명.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