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beauty/15539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혜택달글 T1
큰방 다이어트 패션
피부 헤어 메이크업/화장품
성형 악세사리 향수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67
필터링 없이 그냥 말할게 ! 

진짜 누가봐도 나는 뚱뚱하다, 주변에서 ‘돼지’같다 라는 말 많이 들으면 그냥 몇달 굶어서 훅 빼 

 

그런다음 주변에서 살 진짜 많이 뺐네 너? 이런 말 듣기 시작하면 그때부터 운동하고 한끼 일반식, 샐러드 단백질 쉐이크 시리얼 같은거 챙겨먹으면서 서서히 밥 늘리는게 제일 베스트인듯(이때부턴 운동도 같이 해 꼭, 최소 본인 기초대사량만큼은 맞춰서 먹고) 

 

운동 귀찮아서 살 못 빼고 있으면 그냥 절식해서 훅 빼고 운동하는게 최고인듯
대표 사진
글쓴쀼
우리 엄마도 저렇게 뺐음
그리고 운동하라는게 7일 내내 하라는 말이 아니야
7일 중에 4일 운동(조깅, 줄넘기 같이 힘들고 땀나는거) 하고 3일은 가볍게 걷기정도?(두정거장 미리 내리기 같은 기본적으로 할 수 있는 것들) 하면 유지되고 체지방 계속 줄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쀼1
맞다 몸에 변화를 직접 느끼고 와 이렇게 다르다고? 느끼게될때까지는 좀 확 빼버리는게 낫더라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맞아 저렇게 한번 오? 빠졌다구? 이런 느낌들면 포기할까하다가도 동기부여 돼서 열심히 하게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156/74에서 지금은 160>53이야
궁금한거 있으면 물어봐

4년 전
대표 사진
쀼3
엥 키는 어떻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조깅하니까 계속 키크더라
달리면서 성장판 자극된거 같아
20대 초반까지는 ‘생각보다’ 성장판 열려있는 사람 많은거 같아!!
내 친구도 나 따라서 조깅하니까 1센치 정도 컸대

4년 전
대표 사진
쀼3
오 그렇구나 답변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쀼4
와 대박 혹시 쓰니 나이가 어떻게 돼?? 지금 내나이엔 무리일까싶어서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지금 22
한창 키 컸을땐 20-21!!

4년 전
대표 사진
쀼4
글쓴이에게
아항 내 나이는 키크기엔 늦은듯싶어ㅠㅠㅋㅋㅋ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마자 내 친구 중에 여자 앤데 178인데 180까지 큰 애도 있음(운동 꾸준히 해서)
4년 전
대표 사진
쀼2
본인한테 잘 맞았던 방법인건 알겠지만 몇달 굶어서 뺀걸 왜 다른 사람들한테도 이렇게 하라고 하는건지 모르겠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베스트라 했지 강요한 적 없는디 ..;
그렇게 느껴지면 안하면 되는거고
누군가에겐 이런 후기정도가 도움이 될 수도 있어서 썼는데 그렇게 받아들이니까 괜히 기분 나쁘네 ㅎ

4년 전
대표 사진
쀼2
여러 사람이 보는곳에서 다이어트 자체가 처음인 익들도 많을텐데 이게 최고인듯 이렇게 쓰면 아무것도 경험해 보지 않은 사람들은 혹하지 안하겠니 적어도 나한테는 이 방법이 젤 잘맞았다라고 해야지 첨부터 운동해야지 하면 못뺀다고 본다 이게 최고다라는 말은 하지 말아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엉 수정함 ~
4년 전
대표 사진
쀼5
아예 뭘 안먹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야식 끊고 아침은 옛날부터 안 먹었어
밀가루 그냥 입에도 안대고(어묵, 치킨 같이 조금이라도 밀가루 든거 안 먹었음) 밥도 두숟갈 정도?대신 반찬은 좀 많이 먹었어, 군것질(음료수 같은거 안 먹었어)
밥 대신에 하루에 사과 두개씩 먹고 그랬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월남쌈?같이 라이스페이퍼에 채소 엄청 많이 넣어서 먹은 날도 있었고
고기 먹고 싶으면 비계 다 빼고 먹고나 오리고기 먹었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쀼5
와ㅠㅠㅠ진짜 힘들었겠다 대단하다ㅠㅠ정보공유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쀼6
쓰니는 그럴수도있겠구나
나는 저러다가 요요 엄청 많이오고 중딩때 위염 계속 재발하고 공복에 속쓰리엄청늘어남 이제건강하게먹어도 염증이 계속 재발해 난 굶는거 엄청 비추
걍 살 천천히 빼는게 베스트인듯 12kg정도 뺌 난 지금
운동식단하다 식단만 하다 운동식단 다시하는중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웅 10키로 빼고 나머지 10키로는 길게 잡고 운동해서 뺐다 ..
나는 살 빼기 전에 심하게 비만이였고
주변에서 뚱뚱하다고 나 왕따 시키고 그랬었거든 .. 그래서 더 빡세게 한 거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쀼6
쓰닌건강에 이상없어서 다행이다 내가보는 유튜버나보면 절식하는 사람들 공복에 속쓰림이 심하게생기더라구 나두그랬고 그게 몇년전이지만 나아지지않아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누가봐도 너 살 빠졌네? 라고 할 때는 운동 열심히 해야함!!!
평생 안 먹고 살 순 없으니께 ..!!
주변에서 그런 말 하기 시작하면 그때부턴 탄단지 잘 챙겨먹고 본인 기초 대사량만큼은 맞추어서 먹었으면 좋겠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통통>보통으로 가고 싶은 사람은 꼭 기초 대사량에 맞춰서 먹고 운동하기!
통통>보통은 생각보다 기초대사량보다 조금 더 먹어주니까 더 좋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쀼7
저렇게 빼면 몸 다 상합니다 여러분! 기초대사량 낮아지고 살 더 잘 찌는 체질로 변해서 나중에 더 힘들어지니까 초반에는 먹는 양 줄이고, 생활 습관만 개선해도 빠져요! 살 좀 빠졌다 싶으면 그때부터 탄단지 맞춰서 하루 세끼 꼬박꼬박 챙겨 먹고 운동하면 됩니다.. 굶어서 빼지 맙시다 다들 ㅠㅠ
쓰니는 아픈 곳 없다니까 다행이지만
혹시나 단식, 절식해서 살 뺄 쀼들아 제발하지 마!!!!

4년 전
대표 사진
쀼8
나도 쓰니랑 비슷 ㅋㅋ 초반에 그냥 굶어서 8kg 빼고 또 굶어서 5kg빼고 지금은 탄단지랑 운동 신경써서 8kg빼려고 ㅋㅋㅋ 나 한번 엄청 개말라로 살아보고 싶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지금부터 팁은 기초대사량 ~ +200정도 인즛
나 매일 운동 1시간 반~두시간씩 하는데 살 뿍쭉 빠지는 중이야 !!

4년 전
대표 사진
쀼8
헐 나랑 비슷해
나 지금 반년째 1시간반 ~ 두시간 운동중

4년 전
대표 사진
쀼9
솔직히 저 방법 되게 몸에는 안좋은건 맞는데 동기부여나 살 많이 빼야하는 사람한테는 꽤 괜찮은 방법 맞는거같아. 다이어트 마음 잡고 초반에 조금만 먹어야지 or 대체제 찾기(프로틴바, 저칼로리 간식)이런거 먹다 입터지면 오히려 다이어트 실패하기 더 쉬워. 나는 자제력이 없다고 생각하면 밀가루, 간식, 음료 적어도 이 3가지는 아예 안먹고 굶다싶이 빼는게 나을수도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밀가루 끊는게 진짜 쫙쫙 빠짐 밀가루 들어가는 건 거의 다 살 찌는거거든 ..
4년 전
대표 사진
쀼11
헐 쓰나 얼마나 걸렸어??
나도 굶어서 빼는게 잘 맞는거 같은데 얼마나 해야할지 모르겠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10키로 빼는군 한달
나머지 10키로는 1년 정도 잡고 ? (1년은 안걸림) 뺐어

4년 전
대표 사진
쀼11
고마워 ㅠㅠ 기강잡고 해야게따
4년 전
대표 사진
쀼12
댓글 왜이렇게 날서있지,, 나도 운동이랑 식단병행 몇번이나 했는데 눈에 잘안보이고 운동 좀 했다고 입터지는 경우 많아서 한번 확 절식하고 뺀다음에 서서히 운동식단 병행했는데 3주정도 절식하고 지금 반년지났는데 3주동안 9키로 빼고 지금 1.5키로만 다시찌고 잘지내고있음 ㅋㅋ 이런 방법도 있다이거지 그리고 식단이 몸무게 숫자로만 보는 다이어트는 95퍼센트임 솔직히 난 쓰니말 완전 다받음
4년 전
대표 사진
쀼12
쓰나 수고했어 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고마워 ㅠㅠㅠ
맞아 한번 해보고 이 방법이 안 맞으면 안하면 되는거지 위에서 너무 뭐라고 해서 좀 기분 나빴는데 그렇게 말해주니까 기분이 좀 낫다 ..
절식-오직 식단만, 운동+탄단지 맞춰 먹기, 운동만 세개 다 해본 사람으로써 나는 식단만 하는게 시간대비 가장 효율적이였어 ㅠㅠ
이 방법을 추천하고 싶은 사람은 정말 객관적인 수치를 봤을 때도 비만이상(경도, 초고도)인 사람인데(통통한 사람도 해보고 싶다고 하면 딱히 말리진않음)
변화를 눈으로 보면 반드시 탄력바ㄷ게돼있음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쀼13
처음에 진짜 비만뚱이면 절식으로 빼는 게 나음
키-90이상이면 런닝이나 줄넘기하다가 족저근막염 올 수도 있어 발이 못 버텨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이어트 탈모 .. ㅠㅠ 빗질하는데2
1:45 l 조회 32
내 다여트 식단 어떤지 봐주라!5
06.23 20:34 l 조회 31
마른비만,다낭성인데 마운자로 맞는사람 있어?
06.23 19:31 l 조회 14
멘톨로지 더현대 팝업 가본사람
06.23 16:54 l 조회 13
눈밑 어둡거나 꺼져보이는거 수술 말고 방법 있어?3
06.23 16:41 l 조회 33
윤곽주사맞고 자전거타도 되나?
06.23 16:30 l 조회 14
뒤밑트임한 지 1년 넘은 사람있어?
06.23 15:49 l 조회 15
운동 직후 바로 뭐 먹으면 안 좋아?2
06.23 14:22 l 조회 52
여름옷이 많은거 정상인가?1
06.23 14:19 l 조회 24
윤곽주사 맞아본 사람 13
06.23 14:00 l 조회 63
바이오더마 에센스 로션?1
06.23 10:55 l 조회 22
1년만에 10킬로그램 올라간 사람, 나야 나8
06.23 10:53 l 조회 126
코 재수술 회복 많이 힘들어? 보호자가 해줄게 있나?ㅜ
06.23 00:42 l 조회 25
팔뚝은 진정 지흡이 답인가11
06.22 23:17 l 조회 175
눈밑지 해야되는 눈일까?10
06.22 22:14 l 조회 50
마운자로 1일차 나만 이래?11
06.22 21:39 l 조회 201
여름에 파데 뭐 써?2
06.22 18:38 l 조회 41
여름옷 헐렁vs타이트 어떤쪽 입어?4
06.22 17:59 l 조회 67
175/67인데
06.22 11:38 l 조회 41
윈터 체크셔츠3
06.22 10:43 l 조회 105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