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beauty/15539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주식
큰방 다이어트 패션
피부 헤어 메이크업/화장품
성형 악세사리 향수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0
나는 지금까지 근력 운동은 필라테스만 하면서 보통 47-48을 유지했었어 그러다 급 56까지 찌고 웨이트를 시작했는데 웨이트 시작하고 이상하게 어깨가 넓어지는 기분이 들더라구 딱 벌어지고?? (말린 것도 많이 교정되긴 했음) 첨에는 살찐 상태에서 근육 운동해서 벌크업돼서 그런가 보다 했는데 지금 53까지 빠진 시점에서도 여전히 어깨가 전보다 넓어지고 약간.. 원래 상체가 엄청 말라서 되게 여리여리한 느낌이었는데 지금은 좀 덩치도 커 보이고 튼튼한... 느낌이 됐단 말이야 ㅋㅋㅋㅋㅋ 근데 헬스 유튜버들 찾아보다 보니 헬스한 몸은 확실히 다들 어깨가 탄탄하고 튼튼한? 직각 어깨에 막 그런 느낌이더라구 그걸 보니까 아 이게 웨이트하면 나오는 어깨 라인인가 보다~ 싶은데 문제는 내가 별로 안 좋아하는 라인이야 ㅠㅠ 웨이트하면서 여리여리한 느낌 나려면 진짜 체지방이 엄청 낮아야 (8-10kg) 내가 원하는 느낌이 나더라고,, 그래서 지금 웨이트를 계속 해야 하나 고민 중인데 ㅠㅠ 웨이트 꾸준히 해 온 익들의 의견을 듣고 싶어 ㅠㅠ 나는 웨이트하는데 상체가 여리여리하다 하는 쀼 있어...? 아님 근육이 빠지면 어깨가 여리여리한 느낌이 다시 날까...?? 어깨 운동을 덜하면 될까...?? 근데 등운동하면서 확실히 거북목이나 어깨 말린 건 많이 좋아지긴 했는데.... 라인은 필테 했을 때 라인이 내가 원하는 라인이었어 ㅜㅜ
대표 사진
쀼1
체지방 빼면 마름탄탄해지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체지방 10kg 정도 되면 마름탄탄한 느낌 나려나... 지금 15 정도인데 아직까진 덩치가 커진 느낌이야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쀼1
우웅 나 7키로까지 뺐었은데 걍 멸치였었어 ㅋㅋㅋ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어우 문제는 난 7까지 뺄 생각이 없고 못 뺄 가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이 목표이자 한계여... 근데 10으론 어깨나 팔라인이 여리여리하게 나오려나 모르겠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이어트 탈모 .. ㅠㅠ 빗질하는데2
1:45 l 조회 49
내 다여트 식단 어떤지 봐주라!5
06.23 20:34 l 조회 36
마른비만,다낭성인데 마운자로 맞는사람 있어?
06.23 19:31 l 조회 15
멘톨로지 더현대 팝업 가본사람
06.23 16:54 l 조회 13
눈밑 어둡거나 꺼져보이는거 수술 말고 방법 있어?3
06.23 16:41 l 조회 39
윤곽주사맞고 자전거타도 되나?
06.23 16:30 l 조회 14
뒤밑트임한 지 1년 넘은 사람있어?
06.23 15:49 l 조회 18
운동 직후 바로 뭐 먹으면 안 좋아?2
06.23 14:22 l 조회 56
여름옷이 많은거 정상인가?1
06.23 14:19 l 조회 27
윤곽주사 맞아본 사람 13
06.23 14:00 l 조회 67
바이오더마 에센스 로션?1
06.23 10:55 l 조회 24
1년만에 10킬로그램 올라간 사람, 나야 나8
06.23 10:53 l 조회 136
코 재수술 회복 많이 힘들어? 보호자가 해줄게 있나?ㅜ
06.23 00:42 l 조회 27
팔뚝은 진정 지흡이 답인가12
06.22 23:17 l 조회 190
눈밑지 해야되는 눈일까?10
06.22 22:14 l 조회 54
마운자로 1일차 나만 이래?11
06.22 21:39 l 조회 213
여름에 파데 뭐 써?2
06.22 18:38 l 조회 47
여름옷 헐렁vs타이트 어떤쪽 입어?4
06.22 17:59 l 조회 71
175/67인데
06.22 11:38 l 조회 43
윈터 체크셔츠3
06.22 10:43 l 조회 105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