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해서 한번 해보려고 하는데하고 나서이후에 안하면 그냥 손눈썹 가라 앉기만 하고후처리 해야 하는건 없지?연장이랑 헷갈리는 건가.주기에 따라 뭐가 찌글찌글 하다고 했나 그런 글을 본거 같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