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beauty/16651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다이어트 패션
피부 헤어 메이크업/화장품
성형 악세사리 향수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6
통통해보이면 체지방률 높은거지?ㅠㅠㅠ
대표 사진
쀼1
사람들은 말랐다하는데 내가 느끼기엔 걍 보통 같음 ㅜ 벗은 몸을 알아서 그런듯
8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쀼
그런가? 친척들이 말랐다 하는데 절대 아니거든ㅠㅠㅠㅋ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쀼2
160대 초반에 50 생각보다 마르기 어려워.. 근육량 꽤 높아야 하던데 뼈 개얇고 근육없는 애들은 저 스펙이면 무조건 통통한 마른비만행임
8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쀼
내가 근육량이 없는 편이긴 한데ㅋㅋㅋ 이건 근력 운동하면 괜찮아지려나?
8개월 전
대표 사진
쀼2
근본적인 지방도 많은 상태라 근력+유산소+식단 다 해야됨 딱히 난관같은 건 없는데 챙길 게 3가지고 인내심 요구해서 귀찮은 유형... 다만 그 무엇도 극단적으로 하면 안돼서 가장 많이 건강해지고 다이어트 실패 확률도 낮은 편임
8개월 전
대표 사진
쀼3
나 163 51 체지방도 좀 있는데도 사람들이 전부 말랐다고 그랬오 직장 사람들도 가족들도 그럼
이번에 친척분들도 살 좀 찌라고 했음

8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쀼
눈바디로는 어떤 편이야??
8개월 전
대표 사진
쀼3
엄청 깡마르진 않았는데 예쁘게 말랐어!
바스트가 좀 있는 편이라 살이 글로가서 덜 쪄보이나봐

8개월 전
대표 사진
쀼4
가슴크고 근력량 높으면 말랐을듯
8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아 근력을 늘려야하는구나…
8개월 전
대표 사진
쀼5
164 51인데 난 내가 통통해보임
당연히 남들이보기에 통통한여자의 통통까진 아니겠지만 보통 이정도 몸무게면 관리하는 사람이니까 각자 원하는 실루엣이랑 선이 있을거잖아? 내 미감상 만족스럽지않아....

8개월 전
대표 사진
쀼6
마른거 맞아 … 현실직시해
8개월 전
대표 사진
쀼7
나 161에 50인데 마른비만이야
뱃살이 장난아님ㅠㅠ
남들은 안보이니까 모르지만

8개월 전
대표 사진
쀼8
160 49 친구 완전 마름탄탄이던데.. 충분히 말라보일듯
8개월 전
대표 사진
쀼9
이건 진짜 숫자로만 알수 없는거.
나 같은 몸무게인데 체지방 높을때(운동 안함) 팔 다리에만 살 몰렷을땐 보통으로 보이다가
운동해서 체지방률 정상이하 되고 허벅지 팔 지흡햇더니 개말라보임

8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쀼
내가 근육이 좀 부족한 편인데… 근력 운동하면 말라보이려나?ㅠㅠ
8개월 전
대표 사진
쀼9
근력+유산소+식단 하면서 같이 해야돼. 하나만으론 효과가 떨어져서 너무 오래걸려ㅠㅠ 단백질 마니 챙겨먹구
8개월 전
대표 사진
쀼10
마른게 아니었구나...
8개월 전
대표 사진
쀼11
솔직히 내 주변도 나도 저정도인데..날씬하단 소리는 수없이들어봤어도 말맀단 소리 들어본적 없음
8개월 전
대표 사진
쀼12
나 163 54일때 날씬하다소리듣고 가끔 말랐다고 소리도 들었음.
그때 체지방율 아마 26퍼정도였는데 그랬었음
인티는 마름의 기준이 진짜 기아급임..ㅋ
그리고 20대 여자애들 마름 날씬 기준이 아주 많이 높아진것도 있음.ㅇㅇ

8개월 전
대표 사진
쀼13
운동안한거면 날씬한거인듯
나 운동 많이 한 160초반에 50키로인데 말랐다 소리만 귀에 피나도록 들음

8개월 전
대표 사진
쀼13
몸무게 숫자말고 인바디 재봐 체지방을 낮춰야돼
8개월 전
대표 사진
쀼14
마름 날씬이지 나 저 몸무게 때 빆에 나가면 다 날씬하다는 소레 듣고 다녔는데
8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마른비만,다낭성인데 마운자로 맞는사람 있어?
19:31 l 조회 10
멘톨로지 더현대 팝업 가본사람
16:54 l 조회 11
눈밑 어둡거나 꺼져보이는거 수술 말고 방법 있어?3
16:41 l 조회 21
윤곽주사맞고 자전거타도 되나?
16:30 l 조회 11
뒤밑트임한 지 1년 넘은 사람있어?
15:49 l 조회 10
운동 직후 바로 뭐 먹으면 안 좋아?2
14:22 l 조회 33
여름옷이 많은거 정상인가?1
14:19 l 조회 17
윤곽주사 맞아본 사람 13
14:00 l 조회 43
바이오더마 에센스 로션?1
10:55 l 조회 18
1년만에 10킬로그램 올라간 사람, 나야 나8
10:53 l 조회 90
코 재수술 회복 많이 힘들어? 보호자가 해줄게 있나?ㅜ
0:42 l 조회 20
팔뚝은 진정 지흡이 답인가10
06.22 23:17 l 조회 133
눈밑지 해야되는 눈일까?10
06.22 22:14 l 조회 43
마운자로 1일차 나만 이래?11
06.22 21:39 l 조회 153
식단 어때?3
06.22 20:47 l 조회 30
여름에 파데 뭐 써?2
06.22 18:38 l 조회 34
여름옷 헐렁vs타이트 어떤쪽 입어?4
06.22 17:59 l 조회 52
175/67인데
06.22 11:38 l 조회 36
윈터 체크셔츠3
06.22 10:43 l 조회 99
스타패션 이셔츠 어디껀지 아시는분ㅠㅠ
06.22 00:27 l 조회 49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