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1개 (최대 5개까지 표시)나 여름옷 이제 와서 보니까 너무 헐렁하게 입어서 뚱뚱해 보여서 뭐 원래도 뚱뚱한 편이니까 어쩔 수 없을지도 모르겠지만;; 그냥 크게 헐렁한 옷으로 입은거 뿐인데 내가 입으니까 진짜 실제보다 더 후줄근 하니 부해 보이고 뚱뚱해 보여서; 그래서 타이트한 반팔옷을 입을까 하는데긍데 보통 여름엔 다들 어떤 쪽으로 입고 다니는지 궁금해서